배너 닫기

컴투스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파티미션 이벤트 실시

등록일 2021년10월12일 15시10분 트위터로 보내기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서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파티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게임 내 친구 한 명을 파티원으로 설정해 ‘서머너즈 워’의 다양한 콘텐츠를 함께 즐기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미션 완료 시, 보상이 두 파티원에게 공동으로 지급돼 함께 플레이하는 즐거움과 혜택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다.

 

이벤트는 오는 10월 24일까지 진행되며, 파티원과 최근 업데이트된 2vs2 팀 대전을 포함한 월드 아레나와 아레나, 시나리오 등 여러 전투 콘텐츠를 플레이하면 완료한 미션에 따라 아이템과 함께 ‘우정의 증표’가 제공된다.

 

차원홀 플레이, 몬스터 소환, 6성 몬스터 진화, 6성 전설룬 획득 등 다양한 보너스 미션 수행에 따라서도 우정의 증표가 주어지며, 파티원이 보너스 미션을 달성할 경우에도 미션별로 우정의 증표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유저들은 이벤트 기간 중 출석 횟수와 우정의 증표 누적 개수에 따라 연성석, 빛과 어둠의 소환서, 고대의 주화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우정의 증표를 마나석, 에너지, 신비의 소환서 등으로 교환할 수도 있다.

 

이 밖에도 컴투스는 최근 시범 서비스를 시작한 월드 아레나 2vs2 팀 대전 콘텐츠를 더욱 재미있게 즐기고, 신규 및 복귀 소환사 지원 및 데빌몬과 초월의 소환서 조각을 획득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오는 10월 31일까지 대규모로 진행하고 있다.

 

게임 및 이번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 워’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