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락스타 게임즈 'GTA 온라인', '반입 반출' 관련 임무 2배 보너스 제공

등록일 2021년06월11일 14시28분 트위터로 보내기

 

락스타 게임즈가 'GTA 온라인'에서 오는 23일까지 반입 반출 관련 임무에서 두 배의 보상을 지급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다음 2주 동안 매매 이동 수단 판매 임무를 완수하면 두 배의 GTA 달러와 RP를 제공해 더욱 높은 수익을 올릴 수 있다.

 



 

같은 기간 매매 이동 수단 확보 임무에서 5대 이상의 이동 수단을 전달하면 25만 GTA 달러를, 10대 이상을 전달하면 50만 GTA 달러를 메이즈 은행 계좌로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모든 탈출에서 세 배의 GTA 달러와 RP 보상을, VIP 및 CEO의 명령과 도전에서 두 배의 보상과 두 배의 급료를 지급한다.

 

또한 다음 2주 간 'GTA 온라인'에 접속한 모든 플레이어에게 무료 바인우드 볼버드 라디오 티셔츠를 선물한다.

 



 

아울러 다이아몬드 카지노 바와 뮤직 로커의 무료 음료 혜택과 함께 페가수스에서도 무료 배달 서비스를 제공하며, 오피스 비서 변경 비용과 연맹 이름 변경 비용이 면제된다.

 

임원 전용 오피스와 리노베이션은 50%, 이동 수단 창고가 30% 할인되며, 피스터 811, 베네팩터 스털링 GT, 듀바치 세븐-70 등의 다양한 이동 수단을 최대 40% 할인한다.

 

'GTA 온라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