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한빛소프트 '오디션', 키스데이 기념 이벤트 실시

등록일 2021년06월10일 10시03분 트위터로 보내기

 

한빛소프트는 10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PC 온라인 리듬액션 게임 '오디션'에서 6월14일 '키스데이'를 앞두고 특별한 유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6월10일 점검 이후부터 6월17일 점검 전까지 아바타에 커플 복장 및 커블 분위기의 코스튬을 착용하고 스크린샷을 찍어 홈페이지 게시판에 인증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100명(50팀)에게 '디에고의 스페셜 선물상자' 5개를 증정한다. 이벤트 스크린샷은 댄싱홀, 게임룸, 커플랭킹 등 3곳 중 한곳에서 생성하면 된다. 보상은 6월24일 점검 이후 지급한다.
 
이와 함께 6월10일 점검 이후부터 6월17일 점검 전까지 '디에고의 스페셜 선물상자 10+1 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10개 단위 구매 시 1개씩 더 제공한다. 
 
디에고의 스페셜 선물상자에서는 아바타를 멋지게 꾸밀 수 있는 수백가지 종류의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오디션을 사랑해주시는 유저분들께 무한 감사드리며 평소처럼 게임을 즐기시면서 특별한 아바타를 꾸며 꾸며 더욱 의미있는 시간을 보내시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오디션은 신나는 음악을 들으며 화면에 표시되는 방향키를 입력하면 캐릭터가 춤추는 국가대표 리듬액션 게임으로 올해 서비스 17주년을 맞는다. 최신 K-POP은 물론 자체 제작한 오리지널 음원을 사용하고 있으며 최신 트렌드의 패션 아이템 및 세계 각국의 전통의상까지 갖추고 있다. 
 
오디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한빛온 홈페이지를 통해 찾아볼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