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용인 에버랜드에 '로지텍 브랜드 스토어' 오픈

등록일 2021년04월09일 09시48분 트위터로 보내기

 

개인용 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 코리아(지사장 윤재영)가 용인 에버랜드에 로지텍 브랜드 스토어를 오픈했다.

 

로지텍 브랜드 스토어 에버랜드점은 국내 최초로 테마파크 내에 런칭한 매장으로 로지텍 브랜드의 모든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이번 브랜드 스토어는 실내에서 주로 사용하는 IT 주변기기를, 실외 놀이를 대표하는 테마파크 내에서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는 점에서 상징성이 크다.

 

로지텍 브랜드 스토어 에버랜드점은 로지텍 사무용 제품군 뿐만 아니라 게이밍 기어, 로지텍 산하의 마이크 및 레코딩 전문기기 브랜드 블루 마이크로폰 등 로지텍의 제품들을 총망라한 장소이다. 로지텍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제품을 직접 사용하고 추천 받을 수 있는 체험형 매장으로 공간을 꾸몄다.

 

오픈 기념으로 4월 9일부터 4월 23일까지 2주간 전 품목 10% 할인행사를 진행 중이다. 또한, 구매 고객에 한에 선착순으로 컵과 무선충전 패드를 증정하고, SNS 해시태그 이벤트를 통해 마스크 스트랩 등 푸짐한 경품이 준비돼 있다.

 

로지텍 윤재영 지사장은 “로지텍 제품은 기본적으로 실내에서 사용하는 디바이스지만 더욱 다양한 소비자들을 만나기 위해 에버랜드 안에 스토어를 오픈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를 만날 수 있도록 다양한 공간을 통해 브랜드 스토어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