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게임피아, 닌텐도 스위치 '영웅전설 벽의 궤적: Kai' 패키지 예약판매 실시

등록일 2021년04월07일 11시21분 트위터로 보내기



 

게임피아(대표 정종헌)가 Clouded Leopard Entertainment(대표: 첸 웬웬) 와 협력하여, 일본 팔콤 주식회사(대표: 콘도 토시히로)가 개발한 스토리 RPG 게임 Nintendo Switch '영웅전설 벽의 궤적: Kai' 패키지 제품의 예약 판매를 2021년 4월 8일부터 시작한다.

 

크로스벨 편 제2장! 신생 특무지원과의 무대는 새로운 스테이지로. 인간의 감각과 신체능력을 경이적인 수준으로 끌어올리는 그노시스로 인한 일련의 사건은 로이드를 비롯한 특무지원과의 활약에 의해 해결되었다. 하지만 이는 기나긴 이야기의 서막에 지나지 않았다. 크로스벨을 뒤흔드는 새로운 사건은 무엇일까?

 

Nintendo Switch '영웅전설 벽의 궤적: Kai'는 Nintendo Switch 플랫폼에 최적화되어 TV모드, 테이블 모드, 휴대 모드에 대응하여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언제 어디서든 '궤적' 시리즈를 즐기는 것이 가능하다. 또한 호평을 받았던 '고속 스킵 모드'를 탑재하여, 쾌적한 플레이 환경을 실현하였고 여기에 추가로 다른 기종에서 판매되었던 다운로드 콘텐츠도 포함하고 있다. 

 

Nintendo Switch '영웅전설 벽의 궤적: Kai' 패키지 제품의 예약 구매 시 다음의 예약 특전이 제공될 예정이다. 

 

Nintendo Switch '영웅전설 벽의 궤적: Kai' 패키지 제품 예약 특전

 


 

Nintendo Switch '영웅전설 벽의 궤적: Kai' 패키지 제품의 예약 판매는 4월 8일부터 4월 21일까지이며 온라인 쇼핑몰 소프라노를 포함한 다양한 온, 오프라인 마켓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국내 정식 발매일은 4월 22일이며, 심의 등급은 15세이용가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