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조이시티 '주사위의 신', 신규 맵 '신비한 마법 학교' 업데이트

등록일 2021년02월25일 15시49분 트위터로 보내기

 

조이시티(대표 조성원)가 모바일 보드 게임 '주사위의 신'에 '신비한 마법 학교' 맵 추가, 맵 다중 선택 기능 지원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신비한 마법 학교'는 중세 마법 학교를 배경으로 하고 있으며, 이러한 콘셉트에 걸맞게 '마법 카드'라는 새로운 효과를 활용할 수 있다. 마법 카드는 일반 마법 카드와 스페셜 마법 카드로 구분되며, 기존 스킬 카드와 별도로 사용할 수 있어 다양한 연계 플레이가 가능하다.

 

이번 업데이트로 맵 다중 선택 기능이 추가된다. 게임 시작 화면에서 선호하는 맵을 최대 8개까지 선택할 수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매칭이 이루어져 유저들에게 보다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조이시티는 신규 맵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접속만 해도 감사의 편지와 보석 1000개를 지급하며, 미션 달성 시 보석 1000개를 추가적으로 수령할 수 있다.

 

신규 유저를 대상으로 대규모 정착 지원 이벤트가 실시된다. 가입일 기준 7일 차까지 다양한 보상이 증정되며, 캐릭터 선택권 등이 포함된 패키지가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된다.

 

아울러 신규 맵을 플레이해 본 뒤 본인만의 공략글을 작성하면 참여자 전원에게 보석 200개를 지급한다. 베스트 공략으로 선정되는 10명의 참여자에게는 VIP 스킬 카드 팩과 10만 원 상당의 토파즈가 추가로 주어진다.

 

이 외에도 '신비한 마법 학교' 출시 기념 토너먼트가 개최된다. 참가 대상은 총 256명으로 '신비한 마법 학교' 맵을 10판 이상 플레이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다. 우승자에게는 약 100만 원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이 지급될 뿐만 아니라 소속 길드원들에게도 보석 200개가 지급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