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IGG 대표작 '로드모바일', 한국 최강 연맹 위한 특별 음반 선보여

등록일 2021년02월19일 11시13분 트위터로 보내기

 

IGG(I GOT GAMES, 아이지지)기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전략 게임 '로드모바일'에서 최강 연맹 이벤트를 개최하고 참여 연맹에 대한 감사의 표시로 연맹 에디션 음반을 제작했다.

 

이번 이벤트는 킹덤 클래시와 연맹 축제, 드래곤 아레나 등 총 3라운드의 최종 점수를 합산하여 100위 권에 도달한 연맹들에게 명예의 훈장을 선물하는 글로벌 이벤트로, 지난해 12월 18일부터 1월 3일까지 진행됐다.

 

최강 연맹에게는 레전드 패키지를, 그 외에도 상위 100위를 달성한 연맹들에게는 최강 연맹 특별 연맹 프레임 및 골드 로드 트로피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여 참여에 대한 감사를 전달했다. 

 

특히 최종 100위에 입상한 한국 연맹들 중 가장 높은 순위를 기록한 한국 최강 연맹을 위해 가사에 연맹 이름을 넣은 '로드모바일' 테마곡 특별 에디션 앨범을 제작하는 등 뜻깊은 선물을 제공했다.

 

'로드모바일'은 2016년 국내에 정식 출시됐으며, 병종을 활용한 멀티 플레이 전투와 강력한 제국 건설 등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의 사랑받고 있는 스테디셀러 모바일 게임이다.

 

현재 약 3억 명의 유저가 즐기고 있으며 대만과 홍콩, 베트남, 태국 등에서 구글 플레이 최고 매출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