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카카오게임즈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신규 캐릭터 '이리야(크리스마스' 공개

등록일 2021년01월18일 16시37분 트위터로 보내기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18일(월), 인기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 신규 캐릭터 ‘이리야(크리스마스)’를 추가했다.
 
‘이리야(크리스마스)’ 캐릭터는 전열에서 캐릭터의 체력을 대가로 적을 공격하는 크리스마스의 흡혈귀로, 잔여 체력 수치가 낮을수록 데미지가 상승하는 스킬과 체력을 소모시키는 스킬을 조합해 절대적 파괴력을 발휘한다. 이와 함께, 필살기 ‘버밀리온 노엘’을 통해 전방의 적 하나에 거대한 마법 데미지를 입힌다.
 
캐릭터 업데이트와 함께,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서는 오는 2월 2일(화) 오전까지 모든 이용자에게 신년 기념 무료 뽑기 150회를 제공하고, ‘40 레벨’ 이하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한 특별한 미션과 ‘친구 기능’을 오픈한 모든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제공하는 ‘친구 미션’을 달성하면 ‘쥬얼’과 ‘마나’ 등 다양한 인게임 재화를 제공하는 ‘초보자 응원 미션’을 추가해 다채로운 재미를 더한다.
 
더불어, 오는 1월 20일(수)부터 28일(목)까지 특별 이벤트 퀘스트 ‘왕도 종말 결전’을 실시한다. 이용자들이 힘을 합쳐 보스 몬스터와 전투를 벌이는 이벤트로, 보스 4마리를 토벌하는 ‘전체 참여 전투’와 최종 보스 ‘패동황제’에게 도전하는 ‘개별 참여 전투’로 구성돼 있다.
 
이와 함께,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는 복각 스토리 이벤트 ‘망각의 캐럴‘을 진행했다. 이용자들은 오는 21일(목)까지 진행되는 스토리 이벤트를 통해 길드 ‘카르미나’의 ‘치카’, ‘사렌디아 구호원’의 ‘쿠루미’, ‘아야네’를 중심으로 한 특별한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퀘스트와 보스 토벌을 통해 ‘쿠루미(크리스마스)’와 ‘노조미’의 메모리 피스를 대량으로 획득할 수 있고, 이벤트 퀘스트에서 1.5배의 경험치를 얻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서른 번째 지역 ‘후테라 절벽・북부’와 메인 스토리 ‘제15장 1화~5화’를 업데이트했다. 또, 최고 레벨을 151까지 확장하고 한정판 ‘크리스마스 테마 가구’를 추가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1월 31일(일)까지 ‘길드 하우스 꾸미기’ 이벤트를 최종 결산해, 이용자 투표를 통해 뽑힌 최우수상, 우수상 및 특별상 수상자에는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굿즈를 증정한다. 더불어, 특별 이벤트 ‘왕도 종말 결전’을 맞아 1월 19일(화)까지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1,500 쥬얼’을 선물한다.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의 신규 캐릭터 ‘이리야(크리스마스)’와 콘텐츠 업데이트에 대한 세부 정보는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