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DeNA 모바일게임 '슬램덩크' 한국 챔피언컵 시즌1 10일 결승전 개최

등록일 2021년01월08일 14시05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식회사 디엔에이(DeNA)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슬램덩크'의 공식 대회 '슬램덩크 한국 챔피언컵 시즌1'의 결승전을 10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지난 해 12월부터 이어온 '슬램덩크' 한국 챔피언컵 시즌1이 30일간의 대장정 끝에 드디어 최종 결승전을 앞두고 있다.

 

이번 결승전은 오는 10일 오후 8시에 실시되며, 직관하지 못하는 유저들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대회 공식 유튜브, 트위치, 아프리카TV 등에서 온라인으로 생중계될 예정이다. 

 

지난 27일 진행된 4강전에서는 '바카비' 대 '원타임', 'PHY' 대 'TPW'가 맞붙어 '원타임'과 'TPW'가 최종 결승에 진출했다.

 

최종 우승 팀에게는 570만 원 상당의 게임 재화와 부상, 특전 등을 제공하며, 준우승팀에게는 400만 원, 3위는 300만 원, 4위는 250만 원 상당의 특전이 수여된다. 

 

이와 함께 우승 팀과 준우승팀, 3위 팀에게 챔피언컵 S1 액자를 제공해 수상의 영예를 오랫동안 간직할 수 있게 된다. 

 

또한 경기 중계 인증 이벤트와 베스트 경기 PICK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풍성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아울러 결승전을 맞아 BJ 3명이 팀 미션을 받아 경기를 치르는 특별 이벤트전을 실시하고, 미션 결과에 따라 모든 유저들에게 보상을 지급할 계획이다.

 

모바일 게임 '슬램덩크' 공식 대회 한국 챔피언컵 시즌1의 결승전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