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취재

코로나 시국에는 집에서 즐기는 가상 캠프가 딱이야, '유루캠Δ VIRTUAL CAMP' 한국어판 겨울 발매 확정

2020년12월01일 12시38분
게임포커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공격적인 로컬라이징으로 주목받고 있는 퍼블리셔 Clouded Leopard Entertainment(대표: 첸 웬웬)가 올 겨울, 가상 캠프 어드벤쳐 '유루캠Δ VIRTUAL CAMP' 한국어판을 '모토스 호 편', '산기슭 캠프장 편'의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한다고 공식 발표했다.

 

 

 

'유루캠Δ VIRTUAL CAMP'는 플레이어가 인기 애니메이션 '유루캠'의 캐릭터 린 혹은 나데시코가 되어 3D 세상 속의 모토스 호와 산기슭 캠프장에서 캠핑을 즐길 수 있는 가상 체험 게임이다.

 


 

모토스 호 편에서는 나데시코가 되어 린과 함께, 산기슭 캠프장 편에서는 린이 되어 나데시코와 함께 여유로운 캠핑 체험을 즐길 수 있다. 플레이스테이션, 스위치 및 스마트폰 앱으로도 출시되는 '유루캠Δ VIRTUALCAMP'는 이번 겨울 중 발매될 예정이다.

 

유저들은 스마트폰 및 게임기로 등장하는 '유루캠Δ'에서 언제든지 후지산에서 캠프를 즐기는 기분을 맛볼 수 있으며, 스마트폰으로 함께 사진을 찍어 야외 활동 서클의 멤버에게 보내거나 아름다운 풍경을 촬영하거나 시시각각 변하는 대자연을 만끽할 수 있다.

 


 

둘만의 느긋한 캠프를 즐기자
원작에서 매력적으로 묘사되었던 후지산 근처에서의 여유로운 시간을 게임에서 그대로 체험할 수 있다.

 

린과 나데시코, 그리고 변함없는 멤버들이 만나는 다양한 상황과 헤프닝을 풀보이스로 즐길 수 있으며, 스마트폰으로는 현지에서 카메라를 통해 보는 듯한 느낌, VR에서는 현지에 직접 간 듯한 느낌으로 플레이가 가능하다.

 


 

이 게임은 기본적으로 Nintendo Switch 버전은 VR 고글 Toy-Con, PS4 버전은 PS VR, Steam 버전은 Oculus Rift 및 HTC Vive를 각각 지원하며 VR 기기가 없어도 플레이 가능하다.

 


 

'유루캠Δ'은 호분샤 '망가타임 키라라 포워드'에서 연재된 작품으로, 현재는 일본의 만화 애플리케이션 COMIC FUZ(호분샤)에서도 인기리에 연재중인 작품. 캠프를 통해 '맛있는 밥, 아름다운 풍경, 멋진 장소, 그런 평범한 일상과 비일상의 연속'을 그리며, 2021년 1월부터 시리즈 최신작 '유루캠Δ SEASON 2' 애니메이션도가 방송될 예정이다.

 

카가미하라 나데시코(하나모리 유미리), 시마 린(토야마 나오), 오가키 치아키(하라 사유리), 이누야마 아오이(토요사키 아키), 사이토 에나(타카하시 리에), 나레이션(오오츠카 아키오) 등 인기 성우들이 주요 배역으로 출연하며, 이는 게임에도 그대로 반영된다.

 

©afro,HOUBUNSHA/Yurucamp Committee ©Gemdrops, Inc.

[포토]어딜 가도 팬들로 '인산인해', 사진...
중국에도 전파하는 ‘볼따구’의 매력, 에...
[포토]'블루 아카이브' 등 한국 서브컬처 ...
'2025 MSI' 우승은 LCK 확정 T1, LPL 1시드...
위메이드맥스 신작 로그라이크 디펜스 게임...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디랩스 게임즈 권준모 대표, 일본 ‘IVC 서밋 2025’ 패널 연사...
넥써쓰, 국내 1위 KODA와 가상자산 커스터디 계약 체결...
크래프톤, 네이버제트 합작사美 서클과 USDC 정산시스템 공동개...
크라우드웍스, 네이버 지분투자, AI국책과제 공동 수행... 소버...
카이아, 일본블록체인협회(JBA) 정회원 합류… 일본 시장 내 입...
블록체인 P2P 게임 자산 ‘오버테이크 마켓플레이스’ 오픈 베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