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브리츠, 어학용 헤드셋 'BA-MPK1' 출시

등록일 2020년10월29일 17시01분 트위터로 보내기

 

브리츠 ( 대표 이경재)가 고성능 DSP 칩셋과 고감도 마이크를 탑재한 온라인 강의 전용 어학용 헤드셋 'BA-MPK1'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온라인 강의 및 어학 공부에 최적화 된 'BA-MPK1' 헤드셋은 PC와 USB포트로 연결한다. 고감도 마이크 탑재로 온라인 강의 이용시 목소리를 보다 또렷하게 전달하며, 고성능 DSP 칩셋 내장으로 또렷하게 사운드를 들을수 있다. 정확하게 튜닝된 음압으로 청력을 보호하며 명확한 대화가 보장되는 수준 높은 밸런스를 보여준다. 내구성을 높인 120도 조절 가능한 마이크로폰은 사용자에 따라 사용 각도를 조절하여 보다 효과적으로 마이크를 사용할 수 있게 도와주고 두상에 따라 헤드 밴드 조절도 가능하다. 편안한 착용감의 이어패드와 212g의 가벼운 무게로 장시간 사용시에도 피로감을 줄여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온라인 교육에 최적화 시킨 브리츠 어학용 헤드셋을 통해 만족도 높은 온라인 강의를 들을 수 있을 것이다.

 

한편 브리츠는 'BA-MPK1' 구매자에게 브리츠 블루투스 스피커 'BA-SF1'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내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사은품 수량 소진 시 조기종료 된다. 네이버 쇼핑, 종합몰, 옥션, 지마켓, 11번가, 인터파크 등 본 이벤트 페이지가 등록된 판매점에서 'BA-MPK1'을 구매만 하면 된다. 추가로 구매 후 포토 상품평을 접수할 경우 3만원 상당의 탐앤탐스 쏘우 텀블러를 얻을 수 있는 혜택까지 주어진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브리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