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루니파크, PC방 지원 위한 'Cheer Up! PC방' 캠페인 시작

등록일 2020년10월27일 10시11분 트위터로 보내기

 

루니미디어(대표 박보성)가 PC방 점주들의 운영을 지원하고 독려하기 위한 'Cheer Up! PC방'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19로 인해 위축되어 있는 PC방 시장과 사업주들을 응원하고 운영을 지원하기 위해 준비됐다.

 

이를 위해 PC 카페 운영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아이템들을 루니파크 서비스 기존 및 신규 가맹점에 제공할 방침이다.

 

이 패키지는 손 소독제, 청소용 타월, 마스크 스트랩, 에코백 등을 포함해 5만원 상당의 상품들로 구성된다.

 

이와 함께 PC방 응원 메시지 영상도 공개했다. 개그맨 장동민과 게임 아나운서 곽민선, 방송인 오현민, 크리에이터 너불, 크리에이터 고말숙까지 총 5명의 방송인과 인플루언서가 나서 PC방 사업주들의 고충과 어려움을 위로하고 긍정적인 기운을 불어넣기 위해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았다.

 

이번 응원 영상은 누구나 자유롭게 배포와 공유가 가능하며 루니파크 홈페이지, 가맹점 사이트 및 PC방 관련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루니미디어 박보성 대표는 "이번 캠페인은 위축된 PC방 시장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준비했다"며 "루니파크는 앞으로도 PC방와의 상생과 공존을 위해 고민하고 행동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루니미디어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PC게임 디지털 유통 플랫폼 '루니파크'는 PC방에서 유수 PC 패키지 게임들을 시간제 과금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다.

 

또한 클라우드 저장, 게임 자동 배포시스템, 전용 스토리지 서버 등 독자적인 기술로 그동안 PC방에서 즐기기 어려웠던 패키지 게임들을 안정적이고 쾌적하게 즐길 수 있다.

 

루니미디어와 가맹문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