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 최종보스 데스윙, 12월 1일 등장한다

등록일 2011년11월29일 18시39분 트위터로 보내기


블리자드의 MMORPG '월드오브워크래프트'의 최신패치 4.3 버전이 오는 12월 1일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북미 시간으로 11월 29일, 국내 12월 1일 정기점검을 통해 적용되는 4.3 패치 '황혼의 시간'은 게임의 최신 확장팩 '대격변' 스토리의 최종보스 '데스윙'이 등장한다.

'데스윙'은 과거 5대 위상 중 하나인 '넬타리온'이었으나 현재는 타락해 아제로스 대륙으로 나와 세계를 변형시키고 불바다로 만들어버리려는 계획을 갖고 있다.

유저들은 확장팩 '대격변'을 통해 새롭게 바뀐 아제로스 대륙을 탐험하고 각종 패치를 통해 '데스윙'을 무찌르기 위한 여행을 떠났다. 최근까지 공개됐던 4.2 패치 '전율하는 불의 땅'에서는 과거 '월드오브워크래프트'에 등장했던 보스 '라그나로스'가 등장하기도 했다.

이번 4.3패치에서는 일부 숙련된 유저들 위주로 플레이됐던 대규모 파티인 공격대 콘텐츠도 이번 패치를 통해 보다 쉬워진 시스템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데스윙을 무찌를 무기인 '드래곤 소울'을 얻는 스토리가 담긴 새로운 5인 던전 2개가 추가되며, 도적용 전설급 무기 등 다양한 내용이 추가된다.

한편, 4.3 패치는 지난 9월 28일 공개 테스트 서버를 통해 선보인 바 있다. 아래 4.3 패치 영상은 북미에서 공개된 것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