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위메이드 '로스트사가' 잠이 솔솔 오는 신규 코스튬 '체크무늬 잠옷' 업데이트

등록일 2020년10월14일 14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위메이드(대표 장현국)에서 서비스하는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14일 신규 코스튬 '체크무늬 잠옷'을 공개했다.
 
경쾌한 느낌의 '체크무늬 잠옷' 코스튬을 통해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검으로 공격 후 번개를 떨어트려 공격하는 '대모달 대검' ▲상대를 따라다니는 유도탄을 연속으로 발사하는 '데몬로드 바디' 등 압도적인 공격력으로 단숨에 승리를 거머쥘 수 있는 신규 장비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로스트사가'는 오늘부터 28일(수)까지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들에게 '봉인된 미스터리 선물상자'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봉인된 미스터리 선물상자'는 '미스터리 열쇠'로 열 수 있다. 열쇠 아이템은 전투 시간 30분을 기록하면 제공된다. 상자를 열면 '유니크 용병 소환서', '고급장비 선택권' 등 푸짐한 보상 중 하나를 무작위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접속 및 전투 시간 달성 미션을 완수 시 'K의 완소메달상자'를 비롯해 '차원조각', '왕대박 돈주머니' 등을 선물한다.
 
주말에는 접속 시간 60분을 기록하거나 누적 전투 시간에 따라 '미스터리 열쇠'는 물론, '왕대박 돈주머니', '차원조각' 등을 추가로 증정한다.
 
'로스트사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