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RSAIR (커세어)의 대한민국내 공식 수입사이자 유통사인 ㈜이노베이션티뮤(http://www.timu.co.kr 대표: 이광재)는 스타크래프트II 프로게임단 OGS (OLD GENERATIONS)와 공식 스폰서 계약을 체결하여 활동을 시작하였다고 밝혔다.
스타크래프트II 프로게임단 OGS는 1세대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들로 시작하여 워크래프트III 게이머들, 그리고 여러 재능 있는 게이머들로 구성되어 클랜과 프로팀 활동을 겸하며 활동해오던 팀으로서 걸출한 스타 게이머들을 보유중인 실력과 함께 프로 경력의 선수들이 모인 팀인 만큼 전문적인 선수 육성 프로그램을 갖춘 잠재력이 있는 전망 높은 팀이다.
스타크래프트II의 제작사인 블리자드가 직접 주최하는 글로벌 스타크래프트II 리그 (GSL) 오픈 시즌 3 우승, GSL Mar 우승, MLG 챔피언십 우승에 빛나는 프통령 장민철 선수와 스타크래프트 시절부터 지금까지 끊임없는 인기와 명성을 누리고 있는 천재 테란 이윤열, GSL May 준우승의 송준혁 선수와 얼마 전 끝난 WCG 국가 대표 선발전에서 당당히 태극마크를 달게 된 김영진 선수까지 출중한 실력을 갖춘 선수들이 다수 포진 되어 있는 팀이다.
이번 커세어, OGS 스폰서 계약과 관련하여 ㈜이노베이션티뮤의 마케팅 담당자는 “스타성과 실력을 겸비한 프로게이머 선수들이 모여있는 프로게임단인 OGS는 언제나 팬들에게 멋진 경기와 다양한 팬 서비스로 널리 사랑 받아 왔다. 이는 뛰어난 제품의 품질과 확실한 사후 처리로 많은 유저분들께 신뢰 받아 온 커세어의 이미지와 일맥상통 한다.”며, “앞으로도 수없이 펼쳐질 OGS팀 선수들의 멋진 경기와 건투를 기대하며, 이를 통하여 커세어의 브랜드 역시 더 널리 알려지고 사랑 받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스폰서 활동을 시작한 커세어는 PC관련 고성능 부품들을 전문적으로 제조해 온 전문 브랜드 기업으로서 국내외 많은 유저들에게 널리 사랑 받아왔다. 최근에는 게이밍 전문 브랜드 VENGEANCE를 런칭하면서 게이밍 헤드셋, 마우스, 키보드 등 게이밍 환경에 특화된 다양한 제품들을 준비 중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