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트위터, 방탄소년단(BTS) 데뷔 7주년 기념 특별 이모지 제공

등록일 2020년06월12일 13시26분 트위터로 보내기

 

트위터가 글로벌 슈퍼스타 방탄소년단(@BTS_twt)의 데뷔 7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특별 이모지 9종을 제공한다.

 

방탄소년단은 데뷔 7주년을 기념해 '2020BTSFESTA'라는 이름으로 지난 1일부터 오프닝 세리머니 영상과 가족사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매년 6월 13일 방탄소년단 데뷔일에 맞춰 팬들에게 영상과 사진 콘텐츠를 공개하는 이벤트로,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 계정(@bts_bighit)에도 해시태그 #2020BTSFESTA를 사용한 다양한 트윗이 게재돼 전 세계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트위터는 방탄소년단의 데뷔 7주년을 기념하며, 방탄소년단 로고 이모지, 아미 (ARMY) 로고 이모지를 제공한다. 해당 이모지는 해시태그 #BTS, #방탄소년단, #2020BTSFESTA, #BTSARMY를 사용한 트윗에 자동 적용된다. 이번 방탄소년단 7주년 기념 특별 이모지는 #BlackLivesMatter 목소리를 지지하는 의미로 '블랙' 로고로 제작되었다.

 

또한, 방탄소년단 멤버별 국영문 이름에 적용되는 이모지 7종은 K-POP 아티스트 중 최초로 제공되는 것으로, 전세계 팬들에게 큰 화제를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방탄소년단 멤버 이름 해시태그 #RM, #진, #JIN, #슈가, #SUGA, #제이홉, #jhope, #지민, #JIMIN, #뷔, #V, #정국, #JK, #JungKook  등을 사용한 트윗에 각 멤버의 얼굴 이모지가 적용되며, 6월 13일부터 30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트위터 글로벌 K-POP & K-콘텐츠 파트너십 총괄 김연정 이사는 "트위터는 K-POP 팬들이 전 세계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확인하고 실시간 대화에 참여할 수 있는 최적의 플랫폼이다”며 “트위터가 제공하는 특별 이모지를 이용해 전 세계 아미들이 방탄소년단 데뷔 7주년을 축하하며 색다른 방법으로 소통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트위터를 통해 전 세계 아미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방탄소년단의 공식 트위터 계정(@BTS_twt)은 2,630만 명이 넘는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으며, 지난 2월 정규 4집 'MAP OF THE SOUL : 7' 발매 당시 48시간 동안 전 세계에서 1,700만 건에 달하는 트윗이 발생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