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LOL'의류 나온다... 라이엇 게임즈, 아이앱 스튜디오와 협업해 '리그 오브 레전드' 의류 컬렉션 선보여

등록일 2020년05월19일 16시53분 트위터로 보내기


 
라이엇 게임즈가 아트 크루 아이앱 스튜디오(IAB STUDIO)와 협업해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 이하 LoL)의 가상 힙합 그룹 트루 데미지(True Damage)를 주제로 한 의류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아이앱 스튜디오 X 리그 오브 레전드 트루 데미지 컬렉션'은 라이엇 게임즈가 한국에서 단독으로 진행하는 첫 번째 라이선스 협업이다. LoL의 IP 트루 데미지(True Damage)를 주제로 후드 티셔츠, 조거 팬츠, 반팔 티셔츠, 반다나 네 가지 품목이 제작된다.
 
트루 데미지는 LoL의 챔피언 키아나, 세나, 아칼리, 에코, 야스오로 구성된 가상 힙합 그룹으로 지난해 싱글 앨범 '자이언츠'(GIANTS)를 발매했으며, 작년 11월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약 8788만 조회 수를 기록중이다.
 


 
25일부터 웍스아웃 온라인 스토어에서 유통된다.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는 만큼 추첨을 통해 구매 기회를 얻을 수 있으며 상품에 대한 상세 소개와 구매 방법은 이달 20일 아이앱 스튜디오 공식 인스타그램(@iabstudio)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아이앱 스튜디오는 예술과 상업의 경계를 넘나들며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아트 크루로, 특히 매 시즌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는 의류 및 패션 아이템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