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IGG, 신작 모바일 전략 게임 ‘바이킹 라이즈’ 홍보모델로 마동석 발탁

2023년04월19일 10시46분
게임포커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IGG(아이지지)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전략 게임 ‘바이킹 라이즈’의 홍보모델로 영화배우 마동석을 선정했다고 19일 밝혔다.

 

‘바이킹 라이즈’ 홍보모델로 선정된 배우 마동석은 천만 관객을 기록한 부산행, 범죄도시2 등을 비롯해 이터널스로 할리우드에서도 이름을 알리며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다.

 

특히, 강렬한 카리스마와 마초적인 매력으로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으며, 거친 전사들의 치열한 혈투가 주를 이루는 ‘바이킹 라이즈’와 이미지가 부합해 홍보모델로 선정됐다.

 

신작 ‘바이킹 라이즈’는 북유럽 신화와 바이킹을 소재로 개발된 SLG로, 현재 구글 플레이 및 네이버 공식 라운지에서 사전등록을 진행 중이다.

 

이 게임은 낮과 밤, 시간, 계절, 날씨 등 전투 환경을 실감 나게 구현했으며, 육지는 물론 해상에서도 펼쳐지는 실시간 전투로 전략 게임의 묘미를 선사한다.

 

아울러 게임의 테마송은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었던 TV 시리즈 바이킹스의 OST를 작곡한 ‘트레버 모리스’가 제작했으며, 독특한 북유럽 스타일의 선율을 자랑해 몰입도를 한층 끌어올렸다.

 

지역상생 만화콜라보 첫 번째 프로젝트 '만...
오프앤온(OFFnON), 추석 맞이 최대 규모 특...
대원방송 '2025년 케이블TV 방송대상'에서 ...
넷마블 신작 '뱀피르' 5번째 신규 월드 '카...
서린씨앤아이, 추석 명절을 맞이해 지마켓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오버테이크(Overtake) 'TAKE' 토큰 글로벌 동시 상장으로 유통 ...
한라캐스트, 산업용 로봇주 상승... 글로벌 AI 자동차기업에 약 ...
풀무원, '금값' 김값 가격 폭등에 정부 김 비축 제도 추진... 김...
SK이터닉스, 美 ESS 시장 직접 진출… 대중국 고관세 수혜 기대...
메타보라게임즈, 보라 생태계와 카이아 CL 프로토콜 연동 완료...
YG PLUS, '케데헌' 'GOLDEN' 다음 주 빌보드 핫100 1위 예측... ...
도우인시스, 삼성 폴더7 미국서 예약신기록... UTG 단독 공급 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