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컴투스 '서머너즈 워', 한국 투어 광주광역시 일정 종료

2023년04월03일 11시30분
게임포커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가 광주광역시에서 한국 투어(Tour of Korea)의 포문을 성공적으로 열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4월 1일 광주광역시 서구에 위치한 ‘탭하우스60’에서 오후 12시 반부터 약 6시간 동안 진행됐다. 컴투스는 행사에 앞서 지난 3월 만 14세 이상 국내 유저를 대상으로 약 일주일 간 ‘서머너즈 워’ 공식 카페를 통해 참가 신청을 접수했다.

 

총 150명의 참가자를 추첨을 통해 선정했으며, 국내에서는 처음 실시되는 ‘서머너즈 워’ 공식 투어인만큼 짧은 접수 기간에도 수많은 유저들의 신청이 몰리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현장에서는 유저들이 직접 참여해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전개됐으며, 서머너즈 워 글로벌 e스포츠 대회 해설진으로 유명한 인플루언서 심양홍, 캐스터 김규환이 특별 MC로 진행을 맡아 분위기를 북돋았다.

 

MC의 몬스터 소환 결과에 따라 완성하는 빙고 게임, 인플루언서들과 유저의 1 대 1 이벤트 매치, ‘서머너즈 워’ 관련 퀴즈 등 다양한 무대 행사가 펼쳐졌으며, 제한 시간 내 던전을 클리어하는 스피드런, 과제를 수행하면 경품을 획득할 수 있는 데일리 미션 등 미니 이벤트도 진행됐다.

 

각 이벤트 우승자 및 당첨자에게는 블루투스 스피커, 무선 헤드셋, 백화점 상품권, ‘서머너즈 워’ 굿즈 등 푸짐한 상품이 제공돼 현장의 높은 호응을 이끌었다.

 

이 밖에도 컴투스는 참가자에게 식사와 음료를 제공하고, 투어 한정 굿즈 7종과 게임 재화 쿠폰으로 구성된 웰컴 키트를 기념 선물로 증정했다.

 

컴투스 한지훈 게임사업부문장은 “컴투스는 올해 국내외 투어 외에도 다양한 행사를 통해 유저들과의 오프라인 스킨십을 넓혀가고 있다”라며 “광주를 시작으로 오는 6월과 9월, 12월까지 전국 각지 투어를 통해 유저분들과 적극적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컴투스는 2017년부터 오프라인 글로벌 투어를 통해 전 세계 팬들과의 만남을 가져왔으며, 올해 최초로 진행되는 한국 투어를 포함해 지역별 토너먼트, 한·일 슈퍼매치 등 다양한 행사를 통해 유저들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해 나가고 있다.

 


 

지역상생 만화콜라보 첫 번째 프로젝트 '만...
오프앤온(OFFnON), 추석 맞이 최대 규모 특...
대원방송 '2025년 케이블TV 방송대상'에서 ...
넷마블 신작 '뱀피르' 5번째 신규 월드 '카...
서린씨앤아이, 추석 명절을 맞이해 지마켓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오버테이크(Overtake) 'TAKE' 토큰 글로벌 동시 상장으로 유통 ...
한라캐스트, 산업용 로봇주 상승... 글로벌 AI 자동차기업에 약 ...
풀무원, '금값' 김값 가격 폭등에 정부 김 비축 제도 추진... 김...
SK이터닉스, 美 ESS 시장 직접 진출… 대중국 고관세 수혜 기대...
메타보라게임즈, 보라 생태계와 카이아 CL 프로토콜 연동 완료...
YG PLUS, '케데헌' 'GOLDEN' 다음 주 빌보드 핫100 1위 예측... ...
도우인시스, 삼성 폴더7 미국서 예약신기록... UTG 단독 공급 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