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
지원커뮤니케이션즈소개
로그인
회원가입
모바일모드
취재
기획/특집
인터뷰
해외
IT
e-sports
비트&스톡
문화
넥슨 '블루 아카이브' 4주년 페...
넥슨의 '블루 아카이브' 연례 오프라인 이벤트인 4주년 페스티벌...
'1분 컷' 받고 '45초 컷', 20살...
취재
넷이즈, 미디어 쇼케이스 통해 ...
취재
카카오엔터 베리즈, 'MMA2025' ...
문화
그라비티 게임 비전(GGV), MMORPG 신작 'RO선경...
엔씨소프트, 겨울철 혈액 수급 안정화 기여 위...
컴투스, '컴투스프로야구' 시리즈에서 '더 제너...
Au Elements, 수집형 RPG 신작 '전지적 시점: ...
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에 신규 영웅 '사르미...
넷이즈, 대작 오픈월드 무협 MMORPG '역수한' ...
엔씨소프트와 엔비디아 협력, 지스타 최상의 PC...
한국e스포츠협회, 법률사무소 법정과 이스포츠 ...
뉴스
리뷰
프리뷰
가이드/기행
그라비티, 2025년 3분기 매출액...
그라비티가 2025년 3분기 실적 공시를 통해 매출 1,389억 ...
에이치투, 2D 벨트스크롤 액션...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
웹젠, 2025년 3분기 매출 438억원,...
전국본선 마친 '2025 이스포츠 대...
그라비티 게임 비전(GGV), MMORPG ...
엔씨소프트, 겨울철 혈액 수급 안...
컴투스, '컴투스프로야구' 시리즈...
Au Elements, 수집형 RPG 신작 '전...
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에 신규 ...
넷이즈, 대작 오픈월드 무협 MMORP...
사설/칼럼
카툰/만평
연재
GF데스크
게임산업 격변기에 맞이한 게임포커스 창간 15주년... 현재...
게임포커스가 창간 15주년을 맞이했습니다. 여기까지 올 수 있었던 것은, 멋진 게임을 계속 만들어 전해주신 게임사, 개발자 여러분과 기사를 읽어주신 독자 여러분 덕분입니다. 이 자리를 빌어 정말 감사하다는 말...
2025-10-22
[칼럼]단기 매출과 유입을 넘어, 게임 콜라보에...
[인사] 엔엑스쓰리게임즈, 엔씨소프트 출신 정...
[인사] 넵튠 강율빈 단독대표 체제로 전환, 정...
[부고] PNN 허새롬 편집장 시부상
[인사] 넥써쓰, 핀테크 전문가 안중현 부사장 ...
포토뉴스
스크린샷
화보
동영상뉴스
펄어비스, AMD와 함께 '붉은사막' 팝업 스토어 홍대에 오픈...
펄어비스가 AMD와 함께 'AMD X 붉은사막' 팝업 스토어를 홍대 DRC(서울 마포구 와우산로 82)에 오픈했다. 이번 팝업 스토어 운영에 앞서 펄어비스와 AMD는 '붉은사막'의 최적화된 게이밍 경험과 성공적인 글로벌 론...
2025-10-31
"모든 유저들의 추억을 기억 합니다" 넥슨 '마...
[포토]이른 아침부터 뜨거운 열기! 컴투스 ‘SW...
일본 시장 약진중인 NHN 게임사업 교두보 'NHN...
[TGS25]일본시장 이해도 높은 넷마블, 게임과 ...
팬들 만족시킬 초호화 구성품 가득 담은 '하늘...
뉴스센터
취재
기획/특집
인터뷰
해외
IT
e-sports
비트&스톡
문화
게임정보
뉴스
리뷰
프리뷰
가이드/기행
오피니언
사설/칼럼
카툰/만평
연재
GF데스크
멀티미디어센터
포토뉴스
스크린샷
화보
동영상뉴스
주요뉴스
그라비티, 2025년 3분기 매출액 1389억 원 기록...
'1분 컷' 받고 '45초 컷', 20살 맞은 '던전앤파이터 ...
넥슨 '블루 아카이브' 4주년 페스티벌, 입장 티켓 1만...
에이치투, 2D 벨트스크롤 액션게임 '마블 코스믹 인베...
넷이즈, 미디어 쇼케이스 통해 무협 신작 '연운' 공개...
카카오엔터 베리즈, 'MMA2025' 글로벌 팬 커뮤니티 오...
웹젠, 2025년 3분기 매출 438억원, 영업이익 76억원 ...
[창간기획] ② KCD 등재를 앞둔 '게임이용장애', 균...
넥슨 신작 방치형 RPG '메이플 키우기' iOS 매출 1위 ...
전국본선 마친 '2025 이스포츠 대학리그', 결선진출전...
뉴스홈
>
뉴스센터
>
인터뷰
[인터뷰]데브캣 스튜디오 이희영 디렉터 "넥슨 '마블 배틀...
영화, 만화, 게임, 드라마, 애니메이션을 한 자리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는 글로벌 팝 컬쳐 페스티벌 '코믹콘 2018'이 지난 3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가운데, 넥슨이 현장에 부스를 마련하고 마블 IP 기반의 전략 카드배틀 모바일게임 '마블 배틀라인' 시연 버전을 처음으...
2018-08-05
엔씨소프트 '블토 2018 코리아 시즌2' 우승 GC 부산 RED "...
엔씨소프트의 '블레이드 & 소울'의 국내 최대 대회 '블소 토너먼트 2018 코리아 시즌2' 결승에서 'GC 부산 RED'가 아나키를 물리치고 우승을 차지했다. GC 부산 RED는 전 시즌에 이어 이번 시즌까지 연달아 우승하며 블소 최고 권위 대회 '블소 월드 챔피언...
2018-08-05
[인터뷰]'메이드 아가씨'는 어떻게 탄생했나? 애플민트, ...
좋은 작품을 만드는 것보다 중요한 것은 게임을 알리는 일이다. 모바일게임 시장의 진입 장벽이 낮아지면서 연일 다양한 게임들이 등장하지만 이 가운데 유저들에게 주목받아 성공하는 게임은 그리 많지 않은 것이 현실. 최근에는 별다른 마케팅 비용 없이 많은 사람들에게 게임을 알릴 수 ...
2018-08-04
[일본 현지취재]니폰이치 실사 호러게임 '클로즈드 나이트...
니폰이치소프트가 제작한 실사 기반 호러 어드벤처 '클로즈드 나이트메어'. 독특한 스타일에 니폰이치 특유의 B급 감성이 더해져 취향을 좀 타는 게임이 됐다. 이 게임의 제작을 지휘한 타카스 카즈야 디렉터는 '신 하야리가미' 시리즈의 음악과 디렉터를 맡아 좋은 평가를 ...
2018-08-02
[인터뷰]'뮤즈 대쉬' 개발사 中 페로페로게임즈 총 책임자...
마니아들이 주로 즐기는 장르로 인식된 리듬게임 장르에서 인상적인 게임성을 선보이기는 쉽지 않다. 특히 모바일 플랫폼에서는 '디모'와 '사이터스', '보이즈' 등 명작 리듬게임을 보유한 레이아크의 강세에 빛을 보지 못한 리듬게임들도 다수 존재하는 상황. 이런...
2018-07-31
[인터뷰]블리자드 '오버워치 리그' 초대 우승팀 '런던 스...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가 금일(30일) '오버워치 리그' 초대 우승팀인 '런던 스핏파이어' 팀과의 화상 인터뷰를 진행했다. '런던 스핏파이어'는 지난 주말 펼쳐진 '오버워치 리그' 시즌 1의 그랜드 파이널에서 압도적인 경기력으로 '필라델피아 퓨전'...
2018-07-30
[인터뷰]'NOON360'과 만난 윌유메리미, 작가 마인드C "내 ...
캐릭터 시장이 연 매출 11조 원을 돌파하며 가파르게 성장하는 가운데, '웹툰' IP 역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다양한 상품으로 팬들을 만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최근 주목받는 웹툰이 달달하고 솔직한 연애 이야기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일상 웹툰 '윌유메리미'(작...
2018-07-25
3주년 '파이널판타지14', 아이덴티티 최정해 PD "유저들에...
아이덴티티엔터테인먼트가 서비스하는 스퀘어에닉스의 온라인 MMORPG '파이널 판타지 14'가 국내 서비스 3주년을 맞았다. 파이널 판타지 14는 스퀘어에닉스의 대표 RPG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의 14번째 작품으로 ‘파이널판타지 11’의 뒤를 잇는 두 번째 MM...
2018-07-24
[인터뷰]'이카루스M' 위메이드서비스 송모헌 대표 "검은사...
위메이드이카루스가 개발하고 위메이드서비스가 서비스할 예정인 모바일 MMORPG 최고 기대작 '이카루스M'의 출시가 임박했다. 이카루스M은 7월 말 출시 될 예정이다. '이카루스M'은 원작인 PC MMORPG '이카루스'의 지식재산권을 활용해 개발된 모바일게임이다. 원작...
2018-07-22
[인터뷰]출시 앞둔 위메이드이카루스 '이카루스M', 개발 ...
위메이드이카루스가 개발하고 위메이드서비스가 서비스할 예정인 모바일 MMORPG '이카루스M'이 7월 말 출시를 앞두고 있다. '이카루스M'은 PC MMORPG '이카루스'의 IP를 활용한 모바일 게임으로 원작의 특징 중 하나인 '펠로우' 시스템을 통해 하늘을 날아...
2018-07-21
[인터뷰]디즈니 거친 '엔도 유지' 넷마블 재팬 신임 대표,...
한국 게임사 중 일본 시장 공략에 가장 성공한 회사라고 하면 역시 넷마블을 꼽아야 할 것이다. 넷마블은 '세븐나이츠'를 일본 모바일게임 매출 순위 상위권에 랭크시킨 데 이어 스테디셀러로 꾸준히 서비스중이며, 무엇보다 '리니지2 레볼루션'으로 해외 게임사들의 무덤이...
2018-07-20
일본에서 통한 넥슨 '오버히트', 성공 비결은 '디테일'과 ...
넥슨의 '오버히트'가 한국에 이어 일본 모바일게임 시장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오버히트를 개발한 넷게임즈는 오버히트의 일본 성공을 위해 일찌감치 일본 버전 개발팀을 별도로 꾸려 '제대로' 준비해 왔고 윤인성 PD가 이끄는 오버히트 일본판 개발팀은 스토리와 ...
2018-07-19
한국어화 발매 앞둔 'P3D'와 'P5D', 아틀라스 와다 프로듀...
세가퍼블리싱코리아는 2018년 들어 가장 활발한 움직임을 보이고 있는 콘솔게임 퍼블리셔다. 그 동안 현지화가 되지 않던 자사 타이틀이 속속 한국어화 출시되고 있고, 세가의 아시아 퍼블리싱에서 한국이 제외되는 사례도 거의 찾아볼 수 없게 됐다. 하반기에도 많은 작품을 한국어화 출시...
2018-07-17
'던전앤파이터' 네오플 김성욱 디렉터 "'테이베르스' 통해...
넥슨이 금일(13일) 넥슨 아레나에서 '2018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 미디어데이'를 개최하고 던파의 올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 내용을 공개한 가운데, 개발사 네오플의 김성욱 던파 디렉터와 서비스 총괄 남윤호 실장이 질의응답을 통해 이번 던파 업데이트에 대해 밝혔다. '던...
2018-07-13
일본 시장에 부는 변화의 바람, 넥슨 김기한 본부장이 말...
영원히 변하지 않을 것 같던 일본 모바일게임 시장에 서서히 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다. 2015년경 일본 모바일게임 시장은 매출순위 100위 안에 해외게임은 10개가 채 안되는 '해외게임의 무덤'이었다. 유저들은 해외게임에 대한 거부감을 갖고 있었고, 특히 자동사냥 등 한국, 중국 ...
2018-07-12
<
61
62
63
64
65
66
67
68
69
70
>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1
한빛소프트 PC '오디션', 10주년 '행운의 ...
2
한국e스포츠협회, '이터널 리턴' 최강팀 가...
3
스마일게이트 신작 '미래시 : 보이지 않은 ...
4
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신규 모드 업데이...
5
인디 개발사 그린하트 게임즈 신작 '태번 ...
6
컴투스 'MLB 라이벌', 포스트시즌 맞이 콘...
7
넷마블, '페이트/그랜드 오더'에서 다양한 ...
8
쿠랜드 게임즈, 신작 MMO '워본: 어보브 애...
9
위메이드맥스, 오픈월드 액션 RPG ‘프로젝...
10
컴투스 ‘컴프야’ 시리즈, 건강 브랜드 ‘...
펄어비스, AMD와 함께 '붉은사막' 팝업...
"모든 유저들의 추억을 기억 합니다" ...
[포토]이른 아침부터 뜨거운 열기! 컴...
넥슨, '메이플스토리' 테마 상설 PC방 ...
팬 페스티벌 '호요랜드2025' 연 호요버...
화제의동영상
레벨 인피니트 'INTO THE INFINITE' 쇼케이...
모든것이 파괴되는 현실같은 전장을 담다. ...
[지스타24] 크래프톤 '딩컴투게더' 개발자 ...
[지스타24] 크래프톤 '프로젝트 아크' 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