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뉴스 더보기 >
게임 및 IT 업계, 다양한 만우절...
위메이드, 엔비디아와 협력 확대...
[송년기획]2024년 '서브컬쳐'가 주류로 들어왔다...
서브컬처. 대중적인 주류 문화에서 벗어나 독자적 특질을 가진 일부 사람들이 즐기는 하위 문화 또는 부차적 문화를 뜻하는 용어다. 넓게 보면 화이트컬러의 문화, 농민의 문화, 청소년 문화 등 특정 집단의 문화를 ...
[송년기획]게임포커스가 뽑은 장르별 최고의 게...
어느덧 2024년 갑진년(甲辰年) 푸른 용의 해가 저물어가고 있다. 시간이 약이라는 말이 있듯이, 힘든 한해로 평가되었던 2023년보다도 더 많은 어려움이 있었음에도 시간이 흘러 어느새 2025년을 바라보고 있다. 20...
[창간 기획]장애인도 온전한 게임의 재미를 느낄...
여러 사람이 모여서 즐겁게 노는 활동 '놀이'. 사람이라면 누구나 재미있는 놀이를 즐기고 행복을 추구할 수 있다. 그리고 이는 놀이 중 하나에 속하는 게임도 마찬가지다. 특히 게임의 경우 본인을 대신에 인게임 ...
최신뉴스 더보기 >
많이   본   뉴스
신작 '세븐나이츠 리버스' 출시 전 ...
2025년 5월 둘째 주 모바일게임 매출 순위에서는 업데이트 효과를 본 게임들의 상승세가 두드러지는 한편, 큰 순위 변화 없이 비슷한 흐름이 이어지고 있다. 양대 앱...
[PlayX4]네오위즈, '브라운더스트2'...
네오위즈가 '브라운더스트2'와 자사에서 퍼블리싱하는 인디 게임 4종으로 '2025 플레이엑스포'에 참가했다. 네오위즈 부스는 현장에서 참여할 수 있는 각종 이벤트와...
넷마블 '세븐나이츠 리버스' 양대 앱...
2025년 5월 넷째 주 모바일게임 매출 순위에서는 넷마블의 신작 '세븐나이츠 리버스'가 초기 흥행에 성공하면서 지각변동이 일어났다. 먼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
트렌드에 민감한 게임 팬들에게 꾸준...
대세 게임 플랫폼이 누구나 하나 이상 갖고 다니는 모바일 기기로 옮겨가면서 게임 시장에서 마케팅은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된지 오래다. 아울러 마케팅이 필수가 되...
시프트업 김형태 대표, '오공' 핵심...
김형태 시프트업 대표가 중국을 방문해 '검은신화: 오공'과 '팬텀 블레이드 제로' 등 액션게임 대가들과의 만남을 가진 것으로 확인됐다. 김형태 대표는 중국에서 게...
넥슨 '카스온라인', 추억의 '좀비 히...
넥슨이 '카운터 스트라이크 온라인(이하 카스온라인)'의 과거 인기 모드 중 하나였던 '좀비 히어로 클래식' 모드를 다시 선보인다. 2010년대 초중반 '카스온라인'을...
[PlayX4]'로리신 레퀴엠' 수록 예고...
신작 PC 리듬게임 '플라티나 랩'을 얼리액세스로 출시한 하이엔드 게임즈가 올해 '2025 플레이엑스포'에도 부스를 내고 현장 관람객 및 팬들과 만났다. '플라티나 랩...
"위믹스 상폐는 실질적인 담합" 위메...
위메이드가 22일, 가상자산거래소 공동협의체(DAXA, 이하 닥사) 소속 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 빗썸, 코인원, 코빗, 고팍스를 공정거래위원회(이하 공정위)에 정식으...
[PlayX4]안다미로, PC 버전 '펌프 잇...
안다미로가 아케이드 리듬게임 '펌프 잇 업(PUMP IT UP!)' 시리즈의 PC '스팀' 버전, '펌프 잇 업 라이즈'를 '2025 플레이엑스포'에 출품했다. '펌프 잇 업 라이즈'...
[체험기]만렙도 뚝딱, 룩템도 뚝딱 '...
블리자드가 서비스하는 ‘디아블로 이모탈’과 일본의 전설적인 다크 판타지 만화 ‘베르세르크’의 콜라보 이벤트가 유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발버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