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 '창세기전 모바일' 강수진 성우와 최연규 디렉터 특별 인터뷰 공개

등록일 2025년07월16일 13시58분 트위터로 보내기

 

라인게임즈(공동대표 박성민, 조동현)는 16일 미어캣게임즈(대표 남기룡)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SRPG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이하 창세기전 모바일)’에서 신규 캐릭터 ‘하이델룬’ 등장을 기념하는 특별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인터뷰는 최근 진행된 서비스 1.5주년 대규모 업데이트로 등장한 신규 캐릭터 ‘하이델룬’ 추가를 기념하고자 기획됐다. 특히 ‘하이델룬’ 역을 맡은 강수진 성우와 시리즈 원작자이자 현재 ‘창세기전 모바일’ 내러티브 디렉터로 활동 중인 최연규 디렉터가 함께 출연해 그 의미를 더했다.

 

강수진 성우는 ‘슬램덩크’의 ‘강백호’와 ‘루팡 3세’의 ‘루팡’을 비롯해 ‘명탐정 코난(남도일)’과 ‘원피스(루피)’ 등 다양한 작품에서 주요 배역을 맡아온 국내 대표 베테랑 성우다. ‘창세기전3: 파트2’에서 ‘하이델룬’ 역을 맡아 깊은 인상을 남겼으며, 약 25년 만에 다시 한 번 해당 캐릭터를 연기했다.

 

영상을 통해 강수진 성우는 ‘하이델룬’과 ‘크리스티앙 데 메디치’라는 이격 캐릭터의 연기를 진행한 소회를 밝히는 한편 캐릭터에 대한 애정과 감정선을 진솔하게 전했다.

 

함께 출연한 최연규 내러티브 디렉터는 개발자로서 ‘창세기전 모바일’을 통해 새로운 ‘하이델룬’ 캐릭터를 기획하고, 캐스팅하게 된 배경을 비롯해 캐릭터가 가진 서사적 매력에 대해 안내했다.

 

한편 라인게임즈는 강수진 성우와 최연규 내러티브 디렉터 특별 인터뷰를 기념하는 쿠폰 코드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해당 쿠폰에는 ‘하이델룬’과 전용 무기 ‘엑스 니힐로’를 소환할 수 있는 ‘아우터 원 소환권’이 담겨있다.

 

‘창세기전 모바일’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및 PC 구글 플레이 게임즈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업데이트, 이벤트 등에 대한 안내는 네이버 게임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