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로프, '뮤레전드' 中 출시... 게임 플랫폼 'WeGame' 내 신작 게임 인기순위 진입

등록일 2023년12월01일 10시49분 트위터로 보내기

 

밸로프(대표 신재명)는 30일 중국에서 오픈한 뮤레전드가 게임플랫폼 위게임(WeGame)에서 신작 게임부분 인기순위에 진입했다고 1일 밝혔다.

 

뮤레전드는 중국 시간 10시에 안정적인 오픈 후 3시간 만에 위게임 내 신작 게임 플랫폼 부분 인기순위 4위에 진입했다. 오픈한지 1시간만에 제 1월드 서버가 마감 되는 등 유저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22일 사전 오픈 당시 3차 월드 서버를 증설하는 등 유저들의 기대가 높았으며 레벨업과 게임 내에 있는 보스쟁탈전에 많은 관심이 집중 되었다. 밸로프는 서버에 스펙을 추가하여 유저들의 이용이 불편하지 않게 노력하고 있다.

 

지난번 진행한 1차, 2차 비공개 베타 테스트는 중국 현지 퍼블리셔인 스마일 게임과 중국 인터넷 미디어 기업인 텐센트의 게임 플랫폼 위게임과 공동 작업으로 진행됐다. 사전 예약수 8만명을 돌파해 정식 출시 전 유저들의 많은 기대를 받았다.

 

밸로프 관계자는 "완성도 높은 게임으로 중국 내 게임 플랫폼 위게임에서 신작 게임 부분 인기 순위에 진입했다"며 "뮤레전드에 대한 유저들의 반응이 좋아 앞으로 더 높은 순위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