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모비브레인, 모바일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 ‘두근두근 디저트 카페’ 정식 출시

등록일 2022년09월23일 13시36분 트위터로 보내기

 

모비브레인(MOBIBRAIN TECHNOLOGY PTE. LTD.)이 자사의 모바일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 ‘두근두근 디저트 카페’(이하 두디카)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


‘두디카’는 아기자기한 귀여운 스타일의 경영 시뮬레이션 모바일 육성 게임으로, 디저트 카페의 주인이 되어 집사의 도움을 받으며 디저트 카페를 직접 운영해 나갈 수 있는 게임이다. 직접 재배한 식재료를 활용하여 디저트 레시피를 직접 개발하고, 카페를 방문한 각양각색 손님의 주문에 응대하며 자신만의 특색 있는 카페로 성장시켜가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카페를 경영해 나가면서 새로운 디저트 레시피를 획득해 나갈 수 있으며, 게임 속 등장하는 수백 가지의 달콤하고 귀여운 디저트가 게임을 플레이하는 이용자들의 행복감을 더욱 높인다. 디저트 제작 외에 리얼한 농장 체험도 가능하다. 정성을 들여 직접 기르고 수확한 밀, 딸기, 수박 등 농작물을 재료로 활용하여 다양한 디저트를 만들어 손님에게 판매할 수 있으며, 농장을 넓히면서 신규 농작물을 늘려 나가 부유한 농장주로서의 경험도 할 수 있다.


개성 만점 커스터마이징도 빼놓을 수 없는 재미이다. 카페 인테리어부터 주인공 의상 코디까지 자신의 취향껏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해볼 수 있다. 고풍스러운 카페에서 스위트 프린세스 복장으로 느낌 있는 티타임을 가질 수도, 별하늘 테마 카페에서 별빛 장미 의복으로 신비로운 우주 파티를 열 수도 있는 등 세상에 단 하나뿐인 감성 힐링 카페를 운영하면서 즐길 수 있다.


혼자만 즐기는 것이 아니라 친구들과 함께 카페를 경영할 수 있고, 카페 경영 경험담을 일기로 공유하거나 상회에서 다른 카페 주인들과 커뮤니케이션하며 다양한 부분을 공유하는 등 누군가와 함께 즐길 수도 있다.


두근두근 디저트 카페는 2021년 12월 대만에 정식 출시된 이래 풍부한 디저트 콘텐츠가 매력적인 게임이라는 호평을 받으며 많은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이어 한국에서도 이달 초 사전 예약을 개시하여 많은 유저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모비브레인 서비스 담당자는 “두근두근 디저트 카페가 드디어 양대 마켓에 정식 출시되었다”며, “달콤한 디저트로 행복한 힐링을 체험하실 수 있도록 이용자분들의 사랑을 꾸준히 받는 디저트 카페 경영 게임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