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비 게임즈 '2019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 5주차 경기 생중계한다

등록일 2019년02월01일 12시39분 트위터로 보내기

 

넥슨(대표 이정헌)의 국내 e스포츠 및 방송 파트너사이자 스포티비 게임즈의 방송 제작 및 사업을 전담하는 라우드커뮤케이션즈(대표 이재명)가 넥슨의 인기 캐주얼 레이싱 게임 '크레이지레이싱 카트라이더(이하 카트라이더)'의 정규 e스포츠 대회 '2019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의 5주차 경기를 오는 2월 2일(토) 오후 6시부터 넥슨 아레나에서 생중계한다.
 
지난 B조 3경기에서는 'FANTASTICK'과 'GEEKSTAR'가 에이스 결정전으로 향하며 마지막까지 열띤 경기를 펼쳤으나, 마지막 코너에서 'FANTASTICK' 신종민이 'GEEKSTAR' 정승하를 제치는 데 성공하며 'FANTASTICK'이 승리를 거뒀다. 이어진 B조 4경기에서는 '꾼'이 'Professional'을 2:0으로 꺾으며 다시 플레이오프 진출을 노려볼 수 있게 됐다.
 
32강 D조 개인전에서는 유창현, 김승래, 배성빈 선수가 16강에 진출했으며, 김승태와 임재원이 패자부활전으로 향해 다시 한번 16강을 향한 레이스를 펼칠 예정이다.
 
5주차 A조 풀리그 5경기는 'Flame'과 'KKR'의 경기가 이어진다. 두 팀은 현재 1승 1패를 기록 중으로, 이번 경기의 승자가 플레이오프 진출 가능성이 높아지는 만큼 물러설 수 없는 경기가 될 전망이다. A조 풀리그 6경기에는 2패의 'XQUARE'와 2승의 'SAVIORS'가 맞붙는다. 현재까지의 전적만 보면 'SAVIORS'의 우위가 예상되지만, 'XQUARE'도 저력이 있는 팀인 만큼 반전의 한 수를 보여줄 수 있을지 기대된다.
 
개인전 32강 패자부활전에서는 이준용, 김진석, 한승철, 최영훈, 김기수, 김지민, 김승태, 임재원이 출전해 마지막 16강 진출을 건 대결을 벌인다.
 
한편, 이번 5주차에는 '카트라이더 리그' 출연진들이 직접 열연을 펼친 특별 코너, '카트 인 더 캐슬'이 공개됐다. 본 영상은 문호준, 김승래를 비롯한 선수들도 댓글로 코멘트를 남기며 하루만에 1만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 밖에도 선수들의 경기 중 대화를 살펴볼 수 있는 '카트 인 더 박스'등의 다채로운 서브 코너들이 매주 유튜브 eSportsTV, SNS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누구나 무료로 관람 가능한 '2019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은 현장을 방문한 관람객 전원에게 'TOP 20 카트 기어 1개' 아이템 쿠폰을 선물한다. 또한 생방송 중 '2019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 미디어 센터 화면에 등장하는 엠블럼을 획득하면 수집한 엠블럼 수에 따라 'TOP 30 카트기어', '골드 상자', '골드 플랜트 상자' 등을 제공하며, 홈페이지의 사전 승부예측 이벤트를 통해 추첨 아이템을 증정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