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지스타18]카카오게임즈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셀럽과 함께한 지스타 스페셜 매치 현장 공개

등록일 2018년11월18일 23시20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지스타 2018' B2C관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부스에서 인기 방송인 유병재와 매니저 유규선, 개그맨 정명훈, 문상훈이 참여한 ‘셀럽과 함께하는 스페셜 매치’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스페셜매치'는 셀럽 4인이 각 팀에 팀장이 되고 9명 관람객이 팀원이 되어 4개 팀이 생존 경쟁을 펼치는 ‘배틀그라운드’ 40인 매치로, 진행은 개그맨 김기열과 카카오게임TV에서 MC로 활약중인 서한결, 정나은이 맡았다.
 
‘지스타 2018’ 마지막 날인 18일 수많은 관람객들은 셀럽들의 플레이를 보기 위해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부스를 찾았다. 셀럽들은 스페셜 매치를 보기 위해 찾아준 관람객들을 위해 재미있는 경기를 펼쳤으며, 메인 무대에서 펼쳐진 각종 이벤트에도 적극적으로 임하며 현장을 웃음에 도가니로 만들었다.
 
‘스페셜 매치’의 최종 승리팀은 유규선 팀에게 돌아갔다. 유규선 팀은 모든 라운드에서 1위를 기록하며 나머지 팀들을 압도 했으며, 유규선 역시 수준 높은 실력을 보여줬다. 나머지 셀럽들도 처음에는 긴장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라운드가 계속될수록 본 실력을 찾으며 박진감 넘치는 경기가 펼쳐졌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