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 '크루세이더 퀘스트', RZ Cos 코스튬플레이 화보 공개

등록일 2015년04월14일 17시37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가 서비스하고 로드컴플릿(대표 배정현)이 개발한 스마트폰 RPG '크루세이더 퀘스트'가 전문 모델과 함께하는 코스튬 플레이 이미지를 전격 공개하고 업데이트 예고 영상을 유투브(https://youtu.be/kFH1ia1ufcY)를 통해 14일 선보였다.

초창기 콘솔 명작 게임들을 연상케 하는 픽셀아트 그래픽과 3-Match 방식의 독특한 룰, 그리고 여신을 구하는 탄탄한 스토리로 많은 이용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NHN엔터의 히트작 '크루세이더 퀘스트'는 최근 글로벌 7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며 성공 스토리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 코스튬 플레이는 프로팀 'Rz Cos'의 모델 레브(강수빈) 등의 멤버들이 참여, '크루세이더 퀘스트'인 인기 캐릭터인 '세라', '실루니스', '프레스티나' 등 여섯 여신들의 특징을 잘 살렸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게임 속에서 천진난만한 여동생을 담당하는 '세라', 팜므파탈의 섹시한 악당 역할을 담당하는 '실루니스' 등은 '크루세이더 퀘스트' 유저들로부터 가장 많은 사랑을 얻고 있는 캐릭터로, 게임 내 이미지와 코스튬의 싱크로율을 높이기 위해 의상과 모델 선정에 있어 심사숙고한 작품이라고 업체 측은 강조했다.

화보에 등장하는 여신 캐릭터들은 '크루세이더 퀘스트'의 플레이를 도와주는 서포터 역할을 하고 있으며, '무적', '몬스터 버프 해제' 등 각각의 독특한 능력치를 통해 전략적인 전투를 가능케하는 역할을 맡고 있다.

한편 '크루세이더 퀘스트'는 지난 달, 신규 용사인 '이사벨'과 '네크론' 업데이트를 실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4월 중 신규 콘텐츠인 '영혼요새'와 지금까지 경험할 수 없었던 '초월무기' 업데이트를 예고하며 유저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NHN엔터테인먼트 김수영 PM은 “기대 이상으로 '크루세이더 퀘스트'의 여신 캐릭터를 아껴주시는 유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는 차원에서 코스튬 플레이를 진행하게 된 것”이라며 “앞으로도 이런 이벤트는 물론 웹툰 공개, 유저 간담회 진행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이 게임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http://hgurl.me/alT) 가능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소개는 '크루세이더 퀘스트'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CrusadersQuest.KR)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