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멀티미디어 > 화보

몸매종결자 유승옥 '철권7' 화보 공개, 카타리나 코스프레 '완벽'

2015년02월03일 16시59분
게임포커스 문재희 기자 (gmoss@gamefocus.co.kr)


'철권7' 모델 유승옥의 완벽한 바디라인이 돋보이는 철권 화보 촬영이 화제가 되고 있다.

철권7 유승옥은 평소 운동으로 다져진 몸매와 동양인답지 않은 비율로 철권7 캐릭터인 카타리나 복장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일 밤에는 철권 세계챔피언으로 알려진 '무릎' 배지민 선수의 아프리카 개인방송에도 특별게스트로 출연하여 '무릎' 선수와 함께 게임도 하며 철권 유저들과 이야기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연예계의 숨겨진 철권 고수 남규리는 지난달 28일 있었던 '게임의 전설 철권7 왕의 귀환' 철권7 런칭쇼를 통해 '무릎' 배재민 선수와 이벤트전을 승리로 장식하여 큰 이슈가 되었다.

철권7의 리그는 9월 12일 결승전이 열릴 예정이며, 자세한 일정은 2월 중 철권7공식 홈페이지 오픈 후 공지될 예정이다. 이번 철권7 리그의 구단주는 대기업들만이 구단을 운영하던 전례를 깨고 누구나 구단주가 되어 선수를 영입할 수 있어 더욱 기대가 되고 있다.

철권7의 총괄 프로듀서 하라다는 철권7은 신규 시스템인 '레이지 아츠' 모드와 불리한 상황에서 역전의 발판을 만들 수 있는 '파워 크래쉬' 모드의 도입으로 보는 재미를 대폭 강화하여 방송대회 등을 통해 게임을 관전하는 시청자들의 즐거움도 보장할 수 있다고 한다. 또한 점포대전이 온라인 아케이드 대전 모드로 성장하여 같은 점포 내에서 뿐만 아니라 철권7 이 설치된 곳이라면 어떤 곳에서나 다른 사람들과 PvP 대결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이는 아케이드 게임으로서는 첫 번째 시도이며 침체되어 있는 아케이드 시장의 새로운 붐을 일으킬 것으로 여겨진다.

유승옥이 모델로 활동하는 철권7은 3월 첫째 주에 출시될 예정이며 1차 예약분 600대의 주문이 거의 완료될 정도의 큰 인기를 보이고 있다. 이례적으로 아케이드 오락실 뿐만 아니라 PC방, 멀티플랙스 극장 등에서도 주문이 폭주하여 다양 곳에서 철권7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며 아케이드 시장의 부활의 신호탄이 될 수 있을 것으로 업계에서는 전망하고 있다.

















 

국내 최초 개최 '명일방주' 음악회, 개연 ...
'마스터 시바'의 특제 라멘집 용산에 오픈!...
호요버스 오픈월드 어드벤처 RPG '원신' 5....
포켓몬코리아 세계 최초로 '메타몽' 소재로...
넷마블 '모두의마블'에 해태아이스 쌍쌍바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모델솔루션, 애플, 가정용 로봇 개발 박차… 애플 협력사 부각 '...
에스엠코어, SK 로봇 사업 본격화... SK그룹 내 스마트팩토리 자...
아이언디바이스, HBM 이을 SiC 관심... SiC·GaN 전력반도체 파...
모비데이즈, 틱톡 세계 최초 시각 인식 AI 공개 소식에 '상승세'...
디아이씨, 글로벌 휴머노이드 로봇 업체와 감속기 기술 공급 논...
자비스, 유리기판 검사장비 상반기 첫 공급 예정 소식에 '강세'...
피아이이, 유리기판 TGV 검사 기술 보유... 삼성전자 유리기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