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나이언틱 'Monster Hunter Now', '여름 사냥 2024: 거품의 향연' 및 첫 유료 이벤트 '검은 백일몽' 개최

2024년07월12일 14시56분
게임포커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Niantic, Inc.(나이언틱)은 Capcom Co., Ltd(캡콤)과 공동 개발한 리얼 월드 몬스터 수렵 게임 ‘Monster Hunter Now’에서 여름을 맞아 기간 한정 이벤트 ‘여름 사냥 2024: 거품의 향연’과 첫 유료 이벤트 ‘검은 백일몽’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여름 사냥 2024: 거품의 향연’은 오는 18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되며, 해룡종 몬스터 ‘타마미츠네’가 삼림과 늪지 지역에 등장하고 필드 전체에서 더 많은 몬스터를 만날 수 있다.

 

해룡종 몬스터 타마미츠네는 거품과 물 공격을 구사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거품 공격은 헌터의 이동을 제한한다.

 

타마미츠네 사냥을 비롯 기간 한정 퀘스트에 참여하면 덧입는 장비 ‘쿨 캐주얼 C’, 한정 헌터 메달, 몬스터 소재 등을 받을 수 있으며, 모든 퀘스트 완료 시 ‘포호룡의 역린’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사냥의 즐거움을 극대화할 Monster Hunter Now 첫번째 유료 이벤트 ‘검은 백일몽’이 오는 20일부터 21일까지 양일간 실시된다.

 

헌터 랭크 11 이상의 티켓 구매자는 기간 동안 필드 및 대연속 사냥 포인트에서 ‘파오우르무 아종’을 사냥할 수 있으며, 타마미츠네의 출현 빈도가 증가한다.

 

또한 필드 내 접근 범위가 1.5배 확대되며, 대형 몬스터의 재배치 시간은 30분으로 단축, 고룡 영격전과 대연속 사냥은 대기 시간 없이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기간 한정 퀘스트가 개방되어 파오우르무 아종 소재, 한정 덧입는 장비, 헌터 메달, 용옥 조각 등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파오우르무 아종은 삼림과 사막 지역에서 발견되는 몬스터로, 공중에서 수면 브레스와 회전 돌진 등 강력한 공격을 구사한다.

 

이 몬스터 소재로 수면 속성의 신규 무기와 수면 상태 몬스터에게 가하는 첫 대미지가 상승하는 새로운 스킬이 포함된 신규 방어구를 제작할 수 있다.

 

파오우르무 아종은 티켓 구매자의 필드와 대연속 사냥에만 등장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페인트볼로 마킹해 다른 헌터들과 함께 그룹 사냥을 할 수 있다.

 

유료 이벤트 티켓은 최신 업데이트 적용 이후 게임 내 상점 화면과 Special 퀘스트 탭에 표시된 화면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발렌타인데이로 시작하는 설 연휴에 솔로도...
그라비티 2025년 연간 실적 공개… 전년 대...
넷마블, 오픈월드 RPG 신작 '일곱 개의 대...
반다이남코, 'SD건담 지제네레이션 이터널'...
블리자드, 쇼케이스 열고 주요 프랜차이즈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필에너지, 삼성SDI·현대차I '로봇배터리 동맹' 부각... 삼성SDI...
티에이치엔, 현대차 로봇·AI 덕에 시총 3위 등극... 현대차그룹...
슈어소프트테크, 현대차 '피지컬 AI' 덕에 시총 3위 등극... 자...
컴퍼니케이, 업스테이지 아마존·AMD 본사 투자 유치에 몸값 4조...
우림피티에스, 아틀라스 호평에 현대차 시총3위 등극... 보스턴...
디아이씨, 테슬라 '옵티머스' 대량 생산 전환 계획… 로봇 관절 ...
헥토파이낸셜, 싱가포르 핀테크 페스티벌 참가… 스테이블코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