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흥행 10억 달러를 돌파한 디즈니·픽사의 '카' 시리즈 최신작 '카3: 새로운 도전'이 1차 보도스틸 5종을 공개했다.
먼저 거침없이 질주하는 원조 슈퍼카 맥퀸은 전세계 팬들이 기억하는 선수번호 95와 함께 돌아와 반가움 더함과 동시에 예기치 못한 사고로 전복된 장면과, 선수번호 앞에 우뚝 선 모습으로 긴장감을 높인다. 맥퀸에 대적하는 이번 시리즈에 새롭게 등장한 최첨단 라이벌 '스톰'(아미 해머)의 자신감 넘치는 모습과, 스톰이 맥퀸을 맹렬히 추격하는 팽팽한 경기 장면까지 한시도 방심할 수 없는 레이싱의 스릴을 담았다.
또한 위기에 빠진 '맥퀸'을 돕는 프로 트레이너 '크루즈'(크리스텔라 알론조)의 의지 넘치는 눈빛 역시 시선을 끈다. 레이싱 인생을 건 고강도 훈련에 돌입한 맥퀸과 안 맞아도 너무 안 맞는 코치 크루즈는 이전 '카' 시리즈의 맥퀸과 '샐리'(보니 헌트)가 보여준 로맨틱한 밀고 당기기와는 또 다른 티격태격 막상막하의 호흡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디즈니·픽사의 슈퍼 시리즈 '카3: 새로운 도전'은 최정상의 인기를 누리다 한순간 최대의 위기에 직면하게 된 맥퀸과 최첨단 기술로 무장한 차세대 라이벌 스톰과의 대결, 그리고 챔피언을 향한 레이서들의 새로운 도전을 그린 영화. '도리를 찾아서', '인사이드 아웃' 제작진의 참여로, 더욱 업그레이드된 비주얼과 전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를 갖추며 올여름 첫 대작 애니메이션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레이싱 레전드 맥퀸부터 새로운 캐릭터들까지 시선을 강탈하는 최강 라인업의 스타일과, 짜릿한 스피드, '시리즈 중 최고'라는 해외 호평을 바탕으로 흥행을 예고하고 있는 디즈니·픽사의 슈퍼 시리즈 '카3: 새로운 도전'은 7월 13일 국내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