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콘텐츠는 12일, 귀여운 장난꾸러기 꼬마요정 픽시와 인간 조의 물러설 수 없는 한판승부를 그린 애니메이션 영화 '픽시: 꼬마요정의 대소동'의 국내 개봉을 확정하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픽시: 꼬마요정의 대소동'은 무심코 버린 쓰레기로 픽시 왕국을 엉망으로 만들어 버린 인간 조를 향한 꼬마요정 픽시들의 결투를 코믹하고 유쾌하게 그린 애니메이션이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깊은 땅 속, ‘픽시’ 요정마을에 시무룩한 표정으로 엎드려 있는 인간 조와 그와는 달리 그의 주변에서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꼬마요정들의 모습이 담겨있어 이들 사이에서 벌어진 사건들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공중에 떠 있는 요정 왕국을 배경으로 인자한 미소를 짓고 잇는 픽시왕과 쓰레기를 함부로 버린 조의 잘못된 행동에 대한 대가를 보여주는 꼬마요정 삼총사 - 조의 콧등에 앉아 있는 픽시왕자 샘, 넘치는 장난기를 주체 못하는 홍일점 보라머리 트위치, 뚱뚱보 맥스 뿐 아니라 달팽이를 타고 있는 파란머리 요정까지, 지금껏 보지 못했던 인간 비주얼의 앙증맞은 픽시요정들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장난꾸러기 요정과의 한판승부!”라는 카피는 무심코 쓰레기를 버린 조로 인해 평화로운 삶을 잃게된 픽시요정들과의 흥미진진한 대결(요정vs인간)을 예고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할리우드 명품 배우 ‘크리스토퍼 플러머’와 ‘姑 빌 팩스톤’의 목소리 연기로 기대를 모으는 있는 코믹 요정 애니메이션 영화 '픽시: 꼬마요정의 대소동'은 오는 7월 관객들과 함께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