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문화

개봉 첫 날 21만 관객 동원, 박스오피스 1위 등극 '원더 우먼'

2017년06월01일 10시00분
게임포커스 편집부취재팀 (desk@gamefocus.co.kr)

 

지난 5월 31일 개봉한 영화 '원더 우먼'이 개봉 첫 날 21만 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원더 우먼 단독 주연임에도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과 유사한 기록을 세워 관심을 모은다. 특히, '원더 우먼'은 국내외 언론과 평단, 팬들의 호평을 받고 있어 주말 박스오피스 역시 좋은 성적을 거둘 것으로 전망된다.
 

1일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의 집계에 따르면, 영화 '원더 우먼'은 개봉일인 지난달 31일 206,953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누적관객수 210,269명) 원더 우먼 캐릭터가 처음 등장했던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2016년 3월 24일)의 개봉 첫 날 기록(219,794명)에 버금가는 성적을 거둬 캐릭터 탄생 이후 성공적으로 76년 만의 첫 솔로 무비 데뷔를 해냈다.
 


이와 같은 원더 우먼의 대단한 활약은 남성 히어로 중심의 히어로 무비 장르에 새로운 역사를 개척하는 한편, 올해 11월 개봉을 앞둔 DC 히어로 완전체 '저스티스 리그'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한, 실시간 예매율에서도 2위와 2배 이상 격차로 예매순위 역시 1위를 기록하고 있어, 이번 주 주말 극장가에 흥행돌풍을 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개봉과 동시에 관객들의 입소문 열기까지 뜨겁다. 포털 사이트 관람객 평점 9점대, 골든 에그 94% 등 높은 점수로 호평이 이어지고 있으며, '원더 우먼'과 '갤 가돗'이 실시간 검색어로 나란히 등장해 폭발적인 관심을 증명하고 있다. 관객들은 "인간이 아닌 신! 강추", "완전 짱 원더 우먼! 스펙터클한 액션과 유쾌 상쾌한 박진감 넘치는 탄탄한 스토리가 만나 흠잡을 데 없는 영화가 탄생했다", "우아하고 완벽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특히 관객들은 원더 우먼 캐릭터를 위해 태어났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갤 가돗의 완벽한 싱크로율과 휴먼메타로서의 신비로운 매력, 크리스 파인과의 신선한 조화, 시원한 액션과 로맨스까지 모든 면에서 만족감을 드러냈다.
 

해외에서도 '원더 우먼'은 미국의 영화비평 사이트 로튼 토마토에서 신선도 97%를 기록해 '다크 나이트'(94%), '아이언맨'(94%), '어벤져스'(92%), '로건'(92%) 등을 뛰어 넘는 역대 최고 수치를 기록하고 있다. 해외 주요 매체들은 "역대 최고의 슈퍼히어로 영화"(크레이브 온라인), "현명하고, 찬란하며, 슈퍼히어로 영화가 충족해야 할 모든 방면으로 만족스럽다"(엔터테인먼트 위클리), "지혜와 감동, 아드레날린을 최고의 할리우드 스타일로 결합한 영화"(더 랩), "강력하고 품위 있는 영화. 대단하고 다시 보고 싶을 정도다"(AP) "영화의 액션 장면은 폭발적이고 흥미롭다"(USA 투데이), "여성뿐만 아니라 모두의 승리다. 흥미진진한 액션신과 반짝이는 유머, 로맨스와 갤 가돗의 연기가 결합된 대단한 영화다"(뉴스데이), "갤 가돗은 진실과 정의, 아마존 강의 삶의 방식을 제대로 의인화했다"(버라이어티), "기존의 히어로 영화들과는 차별화된 반갑도록 독특한 영화다"(할리우드 리포트)라고 평했다.
 

'원더 우먼'은 아마존 데미스키라 왕국의 공주이자 신이 만든 가장 완벽한 히어로인 원더 우먼의 활약을 그린 초대형 액션 블록버스터이다. 최강의 파워와 굳은 정의감, 강렬한 카리스마와 우아하고 지적인 아름다움을 갖추고 스스로 전장의 한복판으로 들어가, 자신의 정체성과 능력에 대한 사명을 깨닫고 오직 인간을 위해 싸우는 히어로의 새로운 기준을 완성해냈다.
 

특히, 갤 가돗의 눈부신 활약과 크리스 파인이 색다른 매력을 선보이고 코니 닐슨, 로빈 라이트, 데이빗 듈리스 등 명배우들의 무게감, 그리고 실제 복싱 챔피언, 우슈 전문가, 크로스핏 챔피언, 5종 경기 선수, 육상 스타 등으로 구성된 35명의 아마존 전사들이 최강의 전투력을 과시한다. '몬스터'를 연출한 패티 젠킨스 감독은 깊어진 세계관과 완성도 높은 드라마를 통해 고전영화처럼 우아하고 화려한 슈퍼 영웅을 완성해냈다. '원더 우먼'은 전국 극장에서 2D, 3D, 애트모스, 4D, IMAX 3D의 버전으로 절찬 상영 중이다.


[체험기]넥슨 '아크 레이더스', 차별화 위...
위믹스 김석한 대표 "DAXA의 결정, 지나치...
전세계 게이머들이 설마 했던 'GTA6' 출시...
엔씨소프트, 가정의 달 맞아 자사 게임들에...
에픽게임즈, 애플과의 美 법정 공방서 승소...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모델솔루션, 애플, 가정용 로봇 개발 박차… 애플 협력사 부각 '...
에스엠코어, SK 로봇 사업 본격화... SK그룹 내 스마트팩토리 자...
아이언디바이스, HBM 이을 SiC 관심... SiC·GaN 전력반도체 파...
모비데이즈, 틱톡 세계 최초 시각 인식 AI 공개 소식에 '상승세'...
디아이씨, 글로벌 휴머노이드 로봇 업체와 감속기 기술 공급 논...
자비스, 유리기판 검사장비 상반기 첫 공급 예정 소식에 '강세'...
피아이이, 유리기판 TGV 검사 기술 보유... 삼성전자 유리기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