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최고 기대작 '스파이더맨: 홈커밍[제공/배급: 소니 픽쳐스 감독: 존 왓츠 출연: 톰 홀랜드,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마이클 키튼, 젠다야 콜맨 외 개봉: 7월 5일]'이 본 예고편 공개 하루 만에(5/30(화) 기준) 조회수 100만을 기록했다.
영화 '스파이더맨: 홈커밍'은 '시빌 워' 이후 어벤져스를 꿈꾸던 '피터 파커'가 '아이언맨'과 함께 세상을 위협하는 강력한 적 '벌처'에 맞서며 진정한 히어로 '스파이더맨'으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담은 액션 블록버스터이다.
이번에 공개된 본 예고편은 비글미를 지닌 소년 히어로 '스파이더맨'(톰 홀랜드)의 색다른 모습과 새롭게 멘토로 변신한 '아이언맨'(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과의 케미, 그리고 어벤져스의 전투 잔해를 이용해 세상을 위협할 무기를 만드는 빌런 '벌처'(마이클 키튼)의 강력함이 그려져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 올 여름 극장가 관객들을 완벽하게 사로잡을 것을 예고했다.
본 예고편을 본 국내 네티즌들은 “개꿀잼각”(윤재*, 페이스북), “10대 철없는 스파이더맨 표현을 진짜 잘한듯”(정*, 페이스북), “이건 꼭 봐야 해”(김다*, 페이스북), “개봉까지 어떻게 기다리지? 새로운 스파이더맨 완전 기대 중” (이종*, 페이스북)과 같은 뜨거운 기대감을 보이며 좋아요 3만 8천여개, 댓글 2만여개라는 이례적인 수치까지 함께 기록, 영화에 대한 폭발적 관심을 확인시켰다.
본 예고편 공개 하루 만에 조회수 100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올 여름 최고 기대작다운 저력을 과시한 '스파이더맨: 홈커밍'은 오는 7월 5일 개봉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