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2', 치열한 경쟁 속 예매율 1위 기록... 비하인드 스틸 공개

등록일 2017년05월11일 15시18분 트위터로 보내기

 

개봉 일주일 만에 올해 개봉 외화 중 가장 빠른 속도로 200만 관객을 넘어서며 흥행 돌풍을 이어가고 있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 2'가 개봉 2주차에 접어들어서도 박스오피스 순위가 반등하는가 하면 동시기 개봉작 중 예매율 1위를 지키며 입소문 흥행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2017년 개봉작 최고 오프닝 스코어 신기록을 수립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 2'가 개봉 2주차인 5월 10일 '보스 베이비'를 제치고 전체 3위를 기록하며 반등했다. 또한 통합전산망 전체 예매 순위에서도 동시기 개봉작 예매율 1위(전체 2위, 11일 오전8시 기준 16.3%)를 유지했다.

이처럼 꾸준한 흥행세의 배경에는CGV골든 에그 지수 98%, 네이버 실관람객 평점 9점대라는 관객들의 높은 만족도 평가가 자리하고 있다. 영화를 본 관객들은 영화적 재미와 볼거리뿐만 아니라 마블 사상 최초의 귀엽고 사랑스런 캐릭터 '베이비 그루트'(브래들리 쿠퍼)와 전편을 뛰어넘는 강렬한 존재감으로 많은 관객들의 눈물까지 자아낸 '욘두'(마이클 루커)캐릭터에 대해 유난한 애정을 드러내고 있다. "베이비 그루트 너무 갖고 싶다"(p131***), "그루트 귀여워서 미쳐버리겠다"(hoi***),"이 영화의 진짜 주인공은 욘두이다"(w76j***), "영화를 보고 나니 왜 이렇게 사람들이 욘두를 외치는 지 알겠다"(shu**), "욘두가 최고였다.눈물이 났다"(hhhu***)등의 댓글을 남기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는 관객들은 2D뿐 아니라 IMAX 3D, 4D 등 다양한 포맷으로 재관람을 하며 'N차 관람'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2' 흥행 기념 현장 비하인드 스틸 대공개
한편, 개봉 2주차에도 꾸준한 예매율을 유지하면서 관객들의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는'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 2'의 흥행 기념으로 '끝내주는' 현장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됐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영화 속 캐릭터들의 관계와는 또 다른, 남다른 캐미를 발산하는 배우들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제임스 건 감독은 촬영 내내 배우들과 밀접하게 호흡하며 의견을 나누는 모습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허세충만 리더 '스타로드'(크리스 프랫), 은하계 걸크러쉬 '가모라'(조 샐다나), 제임스 건 감독은 촬영을 준비하면서 서로 의견을 나누고 합을 맞추는 등 전편에 이은 여전한 팀워크를 자랑한다. 특히,영화 속에서는 차갑고 도도한 매력을 내뿜는 '가모라'의 보기 힘든 환한 모습이라 더욱 눈길을 끈다.
 



또한, 제임스 건 감독은 '욘두'에게 몸소 액션을 취하며 디렉션을 주는 등 친근하고,거리감 없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2편에서 첫 등장에 나서는 '에고'(커트 러셀)는 자신의 친아들인 '스타로드'와의 훈훈한 외모 대결을 하는 듯한 모습이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기도.
 



뿐만 아니라 배우들은 서로 거리낌 없이 호흡하며 활발하게 커뮤니케이션 하는 모습을 통해 이들이 보여줄 케미를 다시 한번 기대하게 만든다. 특히, 1편에 이어 2편까지 함께 호흡을 맞추게 된 '가.오.갤' 멤버들은 전편보다 더욱 끈끈해진 팀워크와 우정을 자랑하며, 스틸만으로도 현장의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5월 5일(미국 시간) 북미 개봉을 앞두고 전야 개봉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 2'는 단 5시간만에 2천만 달러의 수익으로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북미 전야 개봉 수익 2천 7백만 달러),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2천 5백만 달러)의 기록에 이어 역대 마블 영화 전야 개봉 오프닝 수익 3위로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이처럼 한국과 북미에서 놀라운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 2'의 앞으로의 흥행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은하계의 4차원 히어로,리더'스타로드', '가모라', '드랙스', '로켓'과 관객들의 기대와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베이비 그루트'를 비롯, 새롭게 '가.오.갤'에 합류하게 된 '맨티스', '네뷸라', '욘두', '스타로드'의 아버지 '에고'까지 더욱 풍성해진 캐릭터들과 압도적으로 커진 스케일의 액션으로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 2'는 현재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