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슈렉', '마다가스카' 제작진의 2017년 드림웍스 신작 애니메이션 '보스 베이비'가 5일(금) 어린이날 하루 동안 35만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역대 어린이날 애니메이션 일일 관객수 1위를 기록했다.
'보스 베이비'는 일곱 살 형 '팀'과 굴러들어온 동생 '보스 베이비', 각자의 목표를 위해 합심한 형제의 전격 브로 코믹 어드벤처. 2017년 개봉 애니메이션 최고 오프닝 스코어를 기록하며 거침없는 흥행세를 과시하고 있는 '보스 베이비'가 개봉 3일째인 5일(금) 하루 동안 352,565명의 관객을 동원, 역대 애니메이션 어린이날 일일 관객수 1위를 기록했다. 이는 지난 1월 개봉한 '너의 이름은.' (335,325명)과 '모아나'(255,212명)의 일일 최다 관객수를 넘는 것으로 2017년 애니메이션 일일 관객수 1위에 해당하는 기록이다.
(출처: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5월 6일 오전 7시 기준)
특히, 개봉 3일 만에 누적 관객수 795,195명의 관객을 동원한 '보스 베이비'의 흥행 속도는 역대 흥행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3일 누적 766,719명), '인사이드 아웃'(3일 누적 445,407명)보다 빠른 것으로 더욱 의미가 깊다. 또한 2016년 '극장판 자두야' (86,334명), 2015년 '다이노 타임'(76,452명), 2014년 '리오 2'(182,290명) 등 역대 어린이날 애니메이션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던 작품들의 기록을 모두 뛰어넘은 것은 물론, 어린이날을 맞아 개봉한 애니메이션 '슈퍼 빼꼼: 스파이 대작전''오즈의 마법사 2''스머프: 비밀의 숲' 등과 압도적 격차로 스코어 차이를 벌리며 황금 연휴 극장가에 애니메이션 흥행 독주를 펼치고 있다.
(출처: CGV)
관객들의 영화에 대한 만족도 남다르다. '보스 베이비'는 5일(금) 기준 CGV 골든 에그지수 95%의 실관람객 평점을 기록하며 전세대 관객들의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특히 어린이날을 맞아 자녀 관객들과 함께 영화를 관람한 부모 관객들은 "보스 베이비가 너무 귀여웠어요. 아이들이 재미있게 봤어요~"(네이버_undi), "어린이날에 어울리는 영화"(네이버_news), "엄마도 아이들도 울고 웃고, 진정한 가족의 의미와 형제의 사랑을 느낄 수 있는 어린이날 최고의 선물이었어요"(네이버_kovi),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의미 있는 가족영화였어요"(네이버_redr), "아이랑 같이 봤는데 아이보다 제가 더 몰입해서 봤네요"(네이버_tksd) 등 온 가족을 힐링시키는 유쾌하고 따뜻한 이야기에 대한 만족을 드러냈다.
여기에 "캐릭터가 너무 귀엽고 감동까지 주는 영화 강추요!"(네이버_tkfk), "상상력의 한계는 없다는 걸 알려준 영화! 보는 내내 눈이 즐거웠다"(CGV_sh**5778),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다. 아기도 강아지도"(CGV_핑크곰), "'보스 베이비' 너무 잘 만들었다. 연출과 색감이 정말 미치도록 좋았다"(트위터_purn), "유머코드가 어른들에게 딱 맞는 것 같고, 액션씬도 '인디아나 존스' 같아서 어른들이 진짜 좋아할 것 같다"(트위터_cott), "'보스 베이비' 정말 충격과 공포의 재미!"(트위터_Dg***) 등 기발한 상상력, 흥미진진한 연출로 2030세대 관객까지 사로잡고 있다.
'슈렉', '마다가스카', '쿵푸팬더' 등 개성만점 캐릭터들을 탄생시켜 온 드림웍스 애니메이션의 야심작 '보스 베이비'는 극장가에서 만나볼 수 있다.
| |
| |
| |
| |
|
관련뉴스 |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