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황금 연휴에 무슨 영화 볼까? 세대 별 취향저격 기대작 눈길

등록일 2017년05월02일 10시31분 트위터로 보내기


5월 황금연휴를 앞두고 세대 별 관객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작품들이 연달아 개봉해 각기 다른 매력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애니메이션
먼저, 어린이날과 황금연휴를 맞아 극장가 나들이를 나선 가족 관객들을 위한 애니메이션 네 편이 눈길을 끈다. 앞서 개봉한 '스머프: 비밀의 숲'은 꾸러기 스머프 4인방이 우연히 비밀의 숲을 발견하고 정체 모를 파란 생명체를 만나면서 밝혀지는 비밀스러운 모험을 그린 영화로, 시리즈 최초 100% 애니메이션에 도전하며 화제를 모았다. '극장판 또봇: 로봇군단의 습격'은 대한민국 대표 변신 로봇 '또봇'의 시리즈 최초 극장판으로 전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아빠와 아이들의 이야기로 재미는 물론 감동적인 메시지까지 담아 가족 관객들의 호평을 이끌어 내고 있다.

이어 대한민국 대표 '슈퍼 빼꼼: 스파이 대작전'과 할리우드 대표 '보스 베이비'가 오는 5월 3일(수) 맞붙는다. '보스 베이비'는 일곱 살 형과 동생 '보스 베이비'가 각자의 목표를 위해 합심하는 전격 코믹 브로 어드벤처로, 독특한 비주얼의 베이비 캐릭터로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에 맞서는 대한민국 인기 캐릭터 '빼꼼'의 10년 만의 스크린 복귀작 '슈퍼 빼꼼: 스파이 대작전'은 얼어붙을 위기에 처한 지구를 구하기 위해 사고뭉치 허당곰에서 최강 스파이로 다시 태어난 '빼꼼'의 좌충우돌 미션 수행기를 담은 작품이다.










 

마니아 관객들을 위한 필람 영화
마니아를 위한 두 편의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2'와 '목소리의 형태'도 개봉을 앞두고 있어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2'는 전편을 뛰어넘는 화려한 비주얼과 풍성해진 캐릭터들, 압도적인 스케일까지 갖춰 해외 유수 언론들의 호평과 함께 국내 마블 마니아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재패니메이션 마니아들의 감성을 한껏 자극할 '목소리의 형태'는 소리를 들을 수 없는 소녀와 그녀를 괴롭혀왔던 소년이 세월이 흐른 후에 다시 만나 그려내는 감성 로맨스를 담은 작품으로, 감각적인 작화와 섬세한 연출력, 탄탄한 스토리가 돋보이는 작품으로 기대를 모은다.






 

2040 관객들을 위한 한국 영화 열전
마지막으로, 2040 관객들이 즐길 수 있는 세 편의 한국 영화 기대작도 준비되어 있다. 먼저, '특별시민'은 현재 대한민국 최고의 관심사인 '선거'를 소재로 배우 최민식을 비롯 연기파 배우들의 열연, 현실 공감 메시지로 관객들의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임금님의 사건수첩'은 조선 최초의 과학수사라는 참신한 설정 아래 임금 '예종'과 신입사관 '이서'의 환상 케미가 빚어내는 웃음으로 입소문을 얻으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이어 오는 3일(수) 개봉하는 '보안관'은 부산 기장의 동네 '보안관'을 자처하는 전직 형사가 서울에서 내려온 사업가를 마약사범으로 의심하며 벌어지는 로컬수사극으로 이성민, 조진웅, 김성균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의 걸쭉한 사투리 연기와 함께 아재 수사극을 선보일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