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 베이비'와 '가오갤2' 5월 황금 연휴 마성의 남자들의 유혹이 시작된다

등록일 2017년04월26일 09시12분 트위터로 보내기

 

일곱 살 형 '팀'과 굴러들어온 동생 '보스 베이비', 각자의 목표를 위해 합심한 형제의 전격 브로 코믹 어드벤처 '보스 베이비'와 함께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2'가 5월 첫 주 황금 연휴에 개봉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각 영화 속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는 남자 캐릭터들이 주목받고 있다.
 

'보스 베이비'는 '슈렉', '쿵푸팬더''마다가스카' 등 개성 만점 캐릭터로 전 세계의 관객들을 완전히 사로잡았던 드림웍스 애니메이션의 야심작. 참신하고 파격적인 설정의 애니메이션을 선보였던 드림웍스가 역대급 반전 매력의 '보스 베이비' 캐릭터를 새롭게 탄생시켰다. 깔끔하게 빗어 넘긴 머리카락에 치명적인 수트핏, 앙증맞은 볼살 등 범상치 않은 외모를 겸비한 '보스 베이비'의 정체는 비밀 임무 수행 중인 '베이비 주식회사'의 직원이다. 이러한 '보스 베이비' 역에 중후한 목소리가 트레이드 마크인 할리우드 명배우 알렉 볼드윈이 캐스팅되어 반전 카리스마를 선보이는 캐릭터의 매력을 배가시켰다.

예비 관객들은 “보스 베이비 아이디어가 최고네요! 아이 둘 있는 집이면 꼭 봐야 할 영화 같아요. 5월 3일 정말 기다려져요”(네이버_taer****), “너무 귀여워서 현기증이 날 정도”(네이버_kooo****), “세젤귀 보스!!! 빨리 개봉해라”(네이버_jinn****), “언제까지 옹알대고 있을텐가 완전 강렬한 귀여움”(네이버_zoor****), “정말 기대되는 영화에요~귀여우면서 시크한 보스베이비! 귀여운 외모에. 알렉볼드윈 목소리라니. 빨리보고싶어요”(네이버_okhe****) 등 매력 넘치는 새로운 캐릭터의 탄생에 폭발적인 관심을 보이며 영화에 대한 기대평을 쏟아내고 있다.
 

한편 '보스 베이비'와 함께 5월 첫째 주 개봉을 앞두고 있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2'의 캐릭터들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2'는 4차원 히어로 '가.오.갤'이 등장하는 마블의 액션 히어로 영화. 은하계를 지키는 4차원 히어로들이 3년 만에 속편으로 돌아왔다. 특히 영화 속 크리스 프랫은 이전 시리즈에 이어 음악을 사랑하는 허세충만 리더 '스타로드' 역을 맡으며 다시 한번 허당끼 넘치는 유쾌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5월 황금 연휴 동안 개성 넘치는 남자 캐릭터로 무장한 영화 두 편이 개봉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어떤 캐릭터가 여심 공략에 성공하며 관객 몰이에 나설 수 있을지 5월 극장가의 향방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