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와이드 흥행 수익 1,467억 원을 돌파하며 흥행 신드롬을 이어가고 있는 '파워레인져스: 더 비기닝'이 드디어 오늘(20일) 국내 개봉한 가운데, 이를 기념한 스페셜 한정판 포스터 증정 이벤트가 실시된다.
탄생 42주년을 맞이해 전 세계가 열광한 시리즈의 리부트를 선언, 7부작의 화려한 서막을 알린 '파워레인져스: 더 비기닝'이 오늘(20일) 국내 개봉해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기존의 이미지를 뒤엎는 화려한 비주얼과 압도적 스케일의 '파워레인져스: 더 비기닝'은 더욱 새로워진 스토리와 강력해진 액션, 화려한 볼거리는 물론, 슈퍼히어로의 완전체 '메가 조드'가 선사하는 화려한 액션으로 관객들을 압도할 예정이다.
한편, '파워레인져스: 더 비기닝'은 시사회와 SNS를 통해 입증된 관객들의 폭발적인 성원에 힘입어 개봉과 함께 스페셜 한정판 포스터 선착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롭게 태어난 다섯 명의 슈퍼히어로 '파워레인져스'가 한층 업그레이드 된 '아머 수트'를 장착한 화려한 비주얼은 물론 막강한 전투력으로 중무장한 '조드'의 모습은 관객들의 소장욕구를 자극한다. 개봉 기념 스페셜 한정판 포스터 증정 이벤트는 롯데시네마 노원점(1,000장), 메가박스 목동점(500장), 메가박스 영통점(500장)에서만 진행되며, 경품은 개봉일 회차의 실물 티켓 인증 시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절대 악에 맞서 특별한 능력으로 태어난 파워레인져스 완전체의 전투를 그린 '파워레인져스: 더 비기닝'은 오늘(20일)부터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