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빼꼼: 스파이 대작전' 어린이날 가장 보고 싶은 애니메이션 1위 등극

등록일 2017년04월17일 14시49분 트위터로 보내기


5월 3일 개봉을 앞둔 영화 '슈퍼 빼꼼: 스파이 대작전[감독: 임아론 제작: (합)알지애니메이션스튜디오, PINGGO CULTUREMEDIA Co.,LTD 제공: (주)모팩앤알프레드, (주)로니엔터테인먼트 배급: 메가박스(주)플러스엠 개봉: 2017년 5월 3일]'이 오는 어린이날 가장 보고 싶은 애니메이션 1위를 차지한 가운데, '빼꼼'의 스파이 액션, 전매특허 웃음, 그리고 교훈적인 메시지까지 완벽한 삼박자를 갖춘 어린이날 필람 무비로 눈길을 끌고 있다.
 

영화 '슈퍼 빼꼼: 스파이 대작전'이 포털사이트 네이트에서 진행한 '어린이날 가장 보고 싶은 애니메이션'을 주제로 한 설문에서 57.69%의 압도적인 지지율로 1위를 차지하며 어린이날 최고 기대작임을 입증했다. 이는 할리우드 대작 애니메이션 '보스 베이비', '스머프: 비밀의 숲'을 비롯 '오즈의 마법사2', '극장판 마이 리틀 포니: 이퀘스트리아 걸스' 등 어린이날을 맞아 개봉을 앞두고 있는 각양각색의 애니메이션 작품들 중에서 당당히 1위를 차지한 것이어서 더욱 눈길을 끈다.

예비 관객들은 “진짜 오랜만의 빼꼼 어린이날에 동심으로 돌아가야겠다”(th**), “아들이랑 TV로 즐겨봤던 빼꼼을 큰 스크린으로 볼 수 있는 건가요? 너무 기대됩니다”(빼**), “빼꼼 극장판 개봉하네? 완전 궁금”(T*) 등 영화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렇듯 개봉 전부터 최고의 기대작으로 떠오른 영화 '슈퍼 빼꼼: 스파이 대작전'은 귀엽고 아기자기한 에피소드들이 주를 이뤘던 기존의 '빼꼼' 시리즈들과는 달리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모험과 스파이 액션으로 예비 관객들의 시선을 모으고 있다. 특히 “엄청 웃기네요. 허당곰이 스펙터클하다니”(네이버_*), “너무 웃겨. 벌써부터 기대만발”(네이버_림**), “이번에 스파이라니까 새로운 이야기인가 보다! 완전 기대”(네이버_tokyo***) 등 콘텐츠들이 공개될 때마다 나오는 네티즌들의 관심은 어린이날을 겨냥해 쏟아지고 있는 할리우드 대작 애니메이션들에 맞선 한국 토종 애니메이션 '슈퍼 빼꼼: 스파이 대작전'의 흥행 저력을 입증하고 있다.

“환경 보호 메시지, 따뜻한 '포옹'의 의미 등을 스토리 안에 자연스럽게 녹여 아이들이 함께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영화를 만들려 노력했다”라는 연출자 임아론 감독의 말처럼, 액션은 물론 교훈적이고 따뜻한 메시지까지 담아 웰메이드 애니메이션으로 주목 받고 있는 '슈퍼 빼꼼: 스파이 대작전'은 어린이날 No.1 애니메이션으로 극장 나들이에 나선 가족 관객들에게 가장 훌륭한 선물이 되어줄 예정이다
 

어린이날 가장 보고 싶은 애니메이션 1위를 차지하며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 '슈퍼 빼꼼: 스파이 대작전'은 얼어붙을 위기에 처한 지구를 구하기 위해 사고뭉치 허당곰에서 최강 스파이로 다시 태어난 빼꼼의 좌충우돌 미션 수행기를 담은 스파이 어드벤처로, 5월 3일 개봉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