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상 최악의 빌런 '타노스'에 맞서 은하계를 구했던 4차원 히어로 '가.오.갤'이 더욱 거대한 적에 맞서 새로운 모험에 나서는 마블의 액션 히어로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 2'가 액션 스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액션 스틸은 '가.오.갤' 멤버들의 결전의 순간을 담고 있다. 먼저 마스크를 쓰고 권총을 들고 있는 허세 가득한 리더 '스타로드'와 자신의 몸보다 몇 배는 큰 무기를 들고 있는 '가모라'의 걸크러쉬를 유발하는 모습이 영화 속에서 이들이 어떤 전투를 펼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더불어 외계의 거대한 괴물을 향해 뛰어드는 '드랙스'의 뒷모습은 '가.오.갤'의 힘을 맡고 있는 그가 보여줄 활약을 기대하게 한다. 이 외에도 불 같은 성격만큼이나 화려한 액션을 선보이는 '로켓'의 위풍당당한 모습도 눈길을 끈다.
은하계의 4차원 히어로, 리더 '스타로드', '가모라', '드랙스', '로켓'과 관객들의 기대와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베이비 그루트'를 비롯, 새롭게 '가.오.갤'에 합류하게 된 '맨티스', '네뷸라', '욘두', '스타로드'의 아버지 '에고'까지 더욱 풍성해진 캐릭터들과 화려한 액션으로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 2'는 오는 5월 3일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