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각기동대 신극장판' 쿠사나기 소령에 가장 잘 어울리는 韓 여배우는?

등록일 2017년04월12일 11시14분 트위터로 보내기


'공각기동대 신극장판[수입 : (주)파노라마엔터테인먼트 배급 : 레인메이커필름 원작 : 시로 마사무네 감독 : 노무라 카즈야 개봉 : 4월 20일]'이 '쿠사나기' 소령에 가장 어울리는 배우를 선정하는 가상 캐스팅 설문조사 결과를 공개했다.

지난 4월 4일부터 일주일 간 진행된 이색 설문조사 결과 '공각기동대 신극장판'의 주인공 '쿠사나기' 소령 역에 가장 어울리는 배우로 하지원이 53%의 압도적인 지지율로 1위에 선정되었다. 이는 김혜수, 강소라, 박신혜 등 독보적인 매력으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 받아 온 최고의 배우들을 제친 결과로 더욱 눈길을 끈다.


'공각기동대 신극장판'에서 '쿠사나기' 소령은 전무후무한 사이보그 정예 부대를 이끌며 변함없는 카리스마를 선보여 SF 전설을 이끌어 온 역대급 캐릭터의 귀환을 예고한다.

이에 가상 캐스팅 설문조사에 참석한 네티즌들은 '쿠사나기' 소령에 가장 어울리는 배우로 하지원을 선정한 이유로 “액션에 최적화된 하지원 배우가 가장 잘 어울리지 않을까 하네요”(Kim***), “역시 저는 강인한 여전사 이미지가 강한 배우 #하지원 씨가 한국판 쿠사나키모토코 소령으로 제격이라고 보고요”(박**), “숏컷이 잘 어울리는것도 그렇고 무조건 하지원씨가 맡아야 될 것 같아요~! 공각기동대 아주 칭찬해”(Jung*******), “액션씬 소화도 되고 이미지 싱크로율이 99프로인 것 같아요”(김**) 등 폭발적인 반응으로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다.
 

'공각기동대 신극장판'은 전세계적인 신드롬을 불러일으킨 SF 레전드 애니메이션 '공각기동대'의 원작자 시로 마사무네가 완성한 마지막 퍼즐 조각에 해당하는 새로운 이야기. 주인공 '쿠사나기' 소령의 가상 캐스팅에 하지원이 선정되며 이목을 집중시킨 '공각기동대 신극장판'은 4월 20일 대개봉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