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각적인 비주얼과 화려한 볼거리, 스칼렛 요한슨의 완벽한 액션으로 호평을 모으고 있는 '공각기동대 : 고스트 인 더 쉘'이 오늘(29일) 개봉한 가운데, 이를 기념해 미공개 스틸 8종을 공개했다.
'공각기동대 : 고스트 인 더 쉘'은 엘리트 특수부대를 이끄는 리더 '메이저'(스칼렛 요한슨)가 세계를 위협하는 테러 조직을 쫓던 중 잊었던 자신의 과거와 존재에 의심을 품게 된 후 펼치는 활약을 담은 SF 액션 블록버스터이다.
개봉을 맞이해 공개된 이번 스틸 8종은 인간과 인공지능이 결합한 엘리트 특수 부대 섹션9의 리더 '메이저'로 완벽 변신한 스칼렛 요한슨의 모습, 그리고 메이저의 든든한 조력자인 섹션9 팀원들의 강렬한 모습을 담아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먼저, 해체된 인공지능 로봇을 사이에 두고 '한카 로보틱스'의 과학자와 마주한 메이저의 모습은 알 수 없는 긴장감을 불러일으키며 인간과 로봇 사이의 경계가 무너진 미래 세계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뿐만 아니라 쓰러진 적들 사이에 홀로 흐트러짐 없는 모습으로 서있는 스칼렛 요한슨의 모습은 오차 없는 두뇌, 뛰어난 신체 능력을 지닌 메이저와 완벽한 싱크로율을 과시하며 과감하고 격렬한 액션에 대한 기대를 더한다. 이어 섹션9의 총 지휘관인 '아라마키'의 무게감이 느껴지는 모습부터 우직하면서도 남성미 넘치는 매력으로 메이저를 보좌, 그녀의 곁을 지키는 섹션9의 부사관 '바토', 전직 경찰관 '토구사', 유일한 여성 팀원 '라드리야', 폭발 전문가 '보마'의 모습은 섹션9 팀원들의 다채로운 매력을 전함과 동시에 그들이 선보일 끈끈한 팀워크를 엿볼 수 있다.
할리우드 최고의 여배우 스칼렛 요한슨을 비롯 마이클 피트, 줄리엣 비노쉬, 필로우 애스백 등 연기파 배우들의 출연으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는 '공각기동대 : 고스트 인 더 쉘'은 오늘(29일)부터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