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문화

색다른 블루스 무대 선보일 '온스테이지LIVE' 오는 30일 개최

2015년07월28일 12시01분
게임포커스 편집부취재팀 (desk@gamefocus.co.kr)


인디 뮤지션을 위한 라이브 플랫폼인 온스테이지는 오는 30일 '온스테이지LIVE' 공연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온스테이지LIVE'는 관객과의 소통이 절실한 인디 뮤지션에게 대중과 만날 수 있는 무대를 정기적으로 제공하자는 취지로 기획되었다. 매월 마지막 주 목요일마다 인디 뮤지션의 수준 높은 음악공연이 벌어지고 있다.
 

이번 온스테이지LIVE 라인업은 'SAZA 최우준 밴드'와 '김간지X하헌진'이다. 온스테이지 236번째 뮤지션으로 소개된 'SAZA 최우준 밴드'는 재즈 신에서 탄탄하게 실력을 쌓은 최우준을 중심으로 난폭하고 강한 블루스를 선보인다. '김간지X하헌진'은 술탄 오브 더 디스코와 불나방 스타 쏘세지 클럽의 드러머인 김간지와 블루스 싱어송라이터인 하헌진이 만난 프로젝트 밴드다. 생생한 날 것의 블루스를 기대하는 관객이라면 위트 넘치는 그들의 무대를 주목하자.
 
온스테이지LIVE의 뮤지션리그 주인공은 '형제공업사'가 선정되었다. 오랜 시간 정통 재즈연주 팀으로 호흡을 맞춘 '형제공업사'는 재즈의 그루브한 매력을 가득 담아낸 친근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는 온스테이지와 뮤지션리그의 콜라보레이션 일환으로 매월 뮤지션리그 1팀씩 온스테이지LIVE 공연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온스테이지는 장르와 지역을 가리지 않고 좋은 음악을 하는 인디 뮤지션들이 더 많은 대중들에게 자신들의 음악을 소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네이버문화재단이 만든 창작자 지원사업이다. 올해 4월부터는 해외방송 네트워크를 가진 아리랑TV와 콘텐츠 협약을 체결하고 해외 시청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스펙트럼의 한국 인디 음악을 알리고 있다. 아리랑TV에서 방송되는 '온스테이지K'는 매주 금요일 오전 8시30분(한국시간)에 영어, 중국어, 서반아어, 러시아어, 베트남어, 인니어, 아랍어 등 7개 다언어 자막방송으로 해외 188개국에 방송되고 있다.
 

한편 이번 '온스테이지LIVE' 공연은 7월 30일 목요일 8시, 홍대 벨로주에서 진행된다. 생생한 라이브 공연영상은 공연후기와 함께 온스테이지 라이브(http://music.naver.com/onStage)에서 다시 볼 수 있다.



 

어른도 아이도 시간 순삭, IPX '서울스프링...
나이언틱 한국 최초의 '피크민 블룸' 첫 오...
[체험기]넥슨 '아크 레이더스', 차별화 위...
위믹스 김석한 대표 "DAXA의 결정, 지나치...
전세계 게이머들이 설마 했던 'GTA6' 출시...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모델솔루션, 애플, 가정용 로봇 개발 박차… 애플 협력사 부각 '...
에스엠코어, SK 로봇 사업 본격화... SK그룹 내 스마트팩토리 자...
아이언디바이스, HBM 이을 SiC 관심... SiC·GaN 전력반도체 파...
모비데이즈, 틱톡 세계 최초 시각 인식 AI 공개 소식에 '상승세'...
디아이씨, 글로벌 휴머노이드 로봇 업체와 감속기 기술 공급 논...
자비스, 유리기판 검사장비 상반기 첫 공급 예정 소식에 '강세'...
피아이이, 유리기판 TGV 검사 기술 보유... 삼성전자 유리기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