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문화

컴투스-게임빌, 미국 최대 애니메이션 행사 'Anime Expo 2015' 참가

2015년07월02일 11시37분
게임포커스 편집부취재팀 (desk@gamefocus.co.kr)


컴투스∙게임빌 (대표 송병준, www.com2us.com/ www.gamevil.com)이 미국 '애니메 엑스포 2015(Anime Expo 2015)'에 공동 참가한다고 2일 전했다.
  
7월 2일부터 5일까지(현지기준) 미국 로스앤젤레스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되는 '애니메 엑스포 2015'는 북미에서 가장 큰 애니메이션/만화 엑스포로, 양사는 이번 행사 참가를 통해 미국 현지 이용자들과의 직접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하며 주요 모바일 게임의 인지도를 더욱 확산시키고 경쟁력 강화에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컴투스는 이미 미국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 최고매출 10위권에 들며 꾸준히 높은 성과를 올리고 있는 '서머너즈 워'를 비롯해 '사커스피리츠', '이스트레전드' 등의 게임을 선보이고, 게임빌 또한 출시 초반 미국 구글 플레이 무료 게임 1위를 차지하는 등 저력을 발휘하고 있는 '드래곤 블레이즈'와 '던전링크,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밀리언 아서'를 공개한다.
 

양사는 출전 게임들을 직접 플레이 할 수 있는 체험의 장을 마련할 뿐만 아니라, 애니메이션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킬 화려한 그래픽 디자인과 이미지, 스토리라인 등을 자세하게 소개하며 행사장 관람객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아울러 게임 쿠폰 제공, 인기 게임 캐릭터 코스프레, 포토타임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해 다방면으로 게임 콘텐츠를 즐기는 체험 기회를 제공하며 게임머가 아닌 방문객들의 호응도 이끌어 낼 계획이다.
 
컴투스와 게임빌은 미국은 물론 일본, 중국, 동남아시아, 유럽 등 세계 전역에 해외 지사를 거점으로 하는 글로벌 네트워크를 구축해 왔으며, 오랜 노력의 결실로 양사는 한국 모바일 게임 기업 중 가장 높은 국내외 경쟁력을 갖추게 되었다. 양사는 이를 기반으로 우수한 게임 콘텐츠를 확보하고 최적화된 서비스 역량 확대,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 등을 통해 다수의 글로벌 성공작을 만들어 나갈 것이며, 세계 최고의 모바일 게임 기업으로 성장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퍼펙트 랜덤, 인디 플랫포머 게임 '드릴 버...
스마일게이트 신작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
'폭발적 흥행' 넥슨 신작 '아크 레이더스',...
넥슨 신작 방치형 RPG '메이플 키우기' 깜...
엔씨소프트-대원미디어 게임 유통 계약 체...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우리기술투자, 두나무 송치형 네이버파이낸셜 최대주주 등극 가...
네오셈, 엔비디아 인텔에 50억달러 투자 차세대칩 공동 개발... ...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제이티, AI 데이터센터 SSD 수요 폭증... 삼성 SSD 테스트핸들러...
헥토파이낸셜,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인프라 공급 부각... 네이버...
와이즈넛, 정부 국정자원 NHN클라우드로 이전 확정... NHN클라우...
다날, 네이버 업비트 인수로 스테이블코인 본격화... 결제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