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트' 멤버 양요섭과 용준형 '식샤를 합시다2' 구대영역의 윤두준 OST로 지원사격

등록일 2015년05월20일 18시36분 트위터로 보내기


그룹 '비스트'의 멤버들이 동료를 위해 OST 지원에 나섰다.
 

비스트의 양요섭과 용준형이 같은 그룹 멤버 윤두준이 출연하고 있는 tvN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2'(연출 박준화, 극본 임수미, 이하 '식샤2')의 OST 작업에 참여한 것이다.
 

지난 19일 '식샤2'의 방송에서는 양요섭이 부른 '왜 모르니'가 극중 서현진(백수지 역)과 권율(이상우 역)의 모습을 바라보는 윤두준(구대영 역)의 묘한 감정선 위로 깔렸다.

'왜 모르니'는 윤두준과 같은 비스트의 멤버인 양요섭이 불렀을 뿐만 아니라 역시 비스트의 멤버인 용준형과 작곡가 김태주가 속한 작곡팀 '굿라이프'가 작곡한 곡이다. 이미 방송 전 윤두준은 자신의 SNS에 “뜬금없는 타이밍에 한 부탁에도 뚝딱 만들어준 친구나 뚝딱 불러준 친구나...”라며 감사를 표시함과 동시에 곡의 삽입을 알렸다. 또 “친구 사이를 떠나 재능 있는 사람과 가장 가까이 일한다는 건 정말 큰 행운인 듯”이라며 동료들에 대한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방송 후 비스트의 팬들은 “곡도 너무 좋고 세명의 비스트 멤버의 모습도 너무 좋다”, “실력 있는 아이돌들이 뭉쳐 멋진 작품을 만들어냈다”는 등의 호평을 하기도 했다. 극중 윤두준이 처한 상황에 대해서도 “마음이 있는 여자가 다른 남자와 함께 하는 모습을 지켜봐야 하는 마음을 잘 표현한 곡인 듯”이라며 큰 관심을 보였다.
 

한편 양요섭이 부른 '식샤2′ OST '왜모르니'는 이날 방송에서 공개된 데 이어 오는 6월 2일 정식 음원이 공개될 예정이다.
 
'식샤를 합시다2'는 맛집 블로거 '식샤님' 구대영과 그의 어릴적 친구이자 만년 다이어트 중인 프리랜서 작가 백수지, 완벽한 조건을 갖춘 공무원 이상우가 등장하는 드라마로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