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특한 감성의 음악 세계를 구축하고 있는 '어반자카파'가 tvN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2(연출 박준화, 극본 임수미, 이하 식샤2)'의 OST 행렬에 전격 합류한다.
어반자카파의 신곡 '또 다른 너'는 금일(11일) 방송되는 11회 방송 종료 직후인 밤 12시에 발표된다.
극중 스토리는 작가 서현진(백수지 역)이 애타게 바라보던 '완벽남' 권율(이상우 역)과 데이트를 시작하면서 어릴 적 친구이자 이웃인 윤두준(구대영 역)이 서현진에 대한 묘한 감정들을 가지게 된 상황이다.
어쿠스틱 락 풍의 발라드 곡 '또 다른 너'는 이 같은 주인공들의 삼각관계를 더욱 심오하게 만드는 감성과 가사로 가득 차 극중 상황을 더욱 고조시켜 줄 것으로 예상된다.
애절하면서도 풍부한 감정의 멜로디 위에 “그저 친구인 네가 다르게 보여”, “그럴 리 없다고 내가 틀린 거라고 다잡으려 해봐도” 등의 가사가 올려 지면서 등장인물들의 감정을 대변하고 있다.
어반자카파의 박용인이 직접 작곡 및 작사까지 도맡아 진행한 순도 100% 어반자카파 곡인 이 곡은 감성 음악의 아이콘으로 불리는 어반자카파만의 매력 또한 극대화 하고 있다.
그동안 어반자카파는 OST계의 블루칩으로 각광 받으며 드라마에의 집중도를 높여주는 것뿐만 아니라, 듣기 편한 하모니와 아름다운 감성으로 음원 차트에서도 좋은 성적들을 보여준 바 있다.
'식샤를 합시다2'는 맛집 블로거 '식샤님' 구대영과 그의 어릴적 친구이자 만년 다이어트 중인 프리랜서 작가 백수지, 완벽한 조건을 갖춘 공무원 이상우가 등장하는 드라마로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