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라에몽: 스탠바이미' 에쓰-오일과 함께 하는 초특급 콜라보레이션 진행

등록일 2015년01월29일 18시14분 트위터로 보내기


2015년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애니메이션 '도라에몽: 스탠바이미[수입/배급 NEW]'가 에쓰-오일(S-OIL)과 함께 '도라에몽•구도일 주유소'를 오픈, 보는 이들의 발걸음을 잡아 끌고 있다.
 

무얼 해도 덜렁대고 소심하지만 마음만은 착한 소년 '진구'와 그런 '진구'에게 행복한 미래를 선물하기 위해 22세기에서 날아온 최고의 친구인 '도라에몽'. 이들의 처음과 마지막 이야기를 다룬 영화 '도라에몽: 스탠바이미'는 일본 개봉 당시 5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600만 관객을 동원, 일본 전역에 폭발적인 흥행 돌풍을 일으킨 웰메이드 애니메이션이다.
 

도라에몽•구도일 주유소는 시리즈 최초 3D 애니메이션으로 탄생한 '도라에몽: 스탠바이미'의 한국 상륙을 기념하고, 국내 개봉을 기다리고 있는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특별히 오픈한 이벤트. 도라에몽과 에쓰-오일 마스코트 구도일의 캐릭터 콜라보레이션은 서울 서대문구 연희동의 에쓰-오일 두꺼비 주유소에서 1월 26일부터 2월 15일까지 진행된다. 간판부터 주유기, 창문 등 주유소의 곳곳을 3D 도라에몽의 비주얼로 단장한 도라에몽•구도일 주유소는 도라에몽 특유의 사랑스러운 비주얼로 지나가는 이들의 발걸음을 늦추며 시선을 잡아 끈다.
 

특히 매주 수요일 오후 6시~9시, 토요일 오후 2시~5시에 방문하는 고객들에게는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를 통해 영화 '도라에몽: 스탠바이미' 예매권과 선물세트 등 특별한 선물을 증정하는 '해피아워'가 진행된다. 뿐만 아니라 매주 토요일 오후 2시~5시에는 '도라에몽' 커스튬이 직접 주유소에 등장해 깜짝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라 기대를 모은다.

또한 도라에몽•구도일 주유소와 함께 선정된 서울-경기 지역의 에쓰-오일 주유소 100개 지점에서는 온라인 예매권 이벤트를 진행하며, 100개 지점 주유 고객에게는 2월 2일부터 선착순으로 구도일과 도라에몽이 그려진 주차 번호판을 증정, 이색적인 추억을 선물할 전망이다. 예매권 이벤트는 2월 8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9일에 발표한다.
 

사상 최초 3D 도라에몽 한국 상륙을 기념하며 도라에몽•구도일 주유소를 오픈, 관객들에게 차원이 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고 있는 영화 '도라에몽: 스탠바이미'는 오는 2월 12일 국내 개봉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