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익미 스마트TV 7종, SSG '오쓱 Days' 대규모 할인

등록일 2024년03월07일 11시45분 트위터로 보내기

 

TV·모니터·냉장고·와인셀러 등 가전 전문 브랜드 라익미는 SSG 창립 5주년을 기념해 진행되는 대규모 세일 페스타 '오쓱 Days'에 참여, 인기 높은 라익미의 스마트TV 시리즈 7종을 최대 10% 이상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24형부터 43형까지 다양한 크기의 라익미 스마트TV를 선택할 수 있어 새학기, 새봄을 맞아 새공간을 채울 효과만점의 아이템을 고심하고 있을 소비자에게 절호의 구매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된다. 사용 공간에 어울리는 크기와 색상의 스마트TV를 선택할 수 있는 것은 물론, 효과만점의 무빙 스탠드로 공간과 TV 활용성을 모두 높일 수 있어 공간을 새롭게 연출하는 오브제로 적극 활용할 만하다.

 

V24 오프화이트, V27 트리플블랙, V27 오프화이트는 넓은 시야각과 우수한 색감의 VA 패널을 기반으로 2개의 HDMI를 지원해 콘솔이나 PC와 연결해 모니터 등으로 적극 활용할 수 있다. 2.4/5GHz 듀얼 와이파이는 물론 FreeSync와 75Hz 고주사율, 시력 보호를 위한 아이케어 솔루션 등을 지원해 작은 공간을 위한 다용도 디스플레이로 제격이다. 안드로이드 11을 기반으로 구글 어이스턴트, 크롬캐스트와 플레이스토어의 다양한 앱 등 스마트TV로서의 기능도 충실하다.

 

32 스탠라익미 오프화이트, 32 트리플블랙은 최신 구글 OS 3.0을 기반으로 스마트TV의 다양한 기능을 모두 활용할 수 있으며, 우수한 품질의 DTS 사운드, 듀얼 와이파이, 넷플릭스 등 OTT, 다양한 기기 연결을 대비한 4:4:4 크로마서브 샘플링 등 스마트TV를 너머 다용도로 활용하기 위한 모든 제반조건을 갖추었다. 여기에 사용자가 자주 접근하는 기능을 하나의 화면에 일목요연하게 표시해주는 원 스크린 솔루션(One Screen Solution)을 적용해 원하는 기능에 더욱 빠르고 직관적으로 접근할 수 있다.

 

V320 오프화이트 구글TV는 좁은 공간에 설치하기에 알맞은 32형 크기, 어느 공간에 두어도 감각을 한층 업그레이드하는 마법 같은 디자인으로 인기가 높다. 구글 어시스턴트를 비롯해 넷플릭스 등 다양한 OTT, 블루투스, 크롬캐스트와 스마트폰의 미러링 등 다양한 기능을 지원해 활용의 폭이 매우 높다. 이밖에 조금 더 큰 공간에 어울리는 43형 VF43도 선택할 수 있다.

 

라익미 스마트TV는 다양한 무빙 스탠드와 결합한 스탠라익미 시리즈로 진화하며 활용성이 극대화됐다. TV의 크기에 따라 봉 타입이나 이젤 타입으로 선택할 수 있는데, 다양한 공간을 옮겨가며 여러 기기와 연결해 활용할 수 있는 편리함을 제공한다. 특히, 베젤이 거의 느껴지지 않는 제로베젤 스타일의 라익미 스마트TV와 무빙 스탠드는 활용성을 높여줄 뿐 아니라 그 자체로 공간을 연출하는 효과 만점의 아이템이 되어준다.

 

라익미 마케팅 담당자는 “라익미는 시작과 함께 우수한 품질, 마음 편한 AS, 예쁜 디자인과 다양한 활용을 위한 무빙 스탠드 등 소비자 친화적인 아이템을 확보하며 빠르게 성장해 왔다”고 밝히며, “소비자에게 받은 성원을 되돌려드리는 차원에서 기회가 있을 때마다 더욱 좋은 구매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주요 쇼핑몰과의 콜라보레이션을 강화하고 있다”고 밝혔다. 아울러 그는 “신제품의 출시도 연이어 계획되고 있는 만큼 올 한해 소비자에게 더욱 다가서는 라익미가 되도록 더욱 많은 기회를 만들 것”이라 밝혔다.

 

한편, 라익미 스마트TV 시리즈 7종을 대폭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오쓱 Days는 오는 3월 11일부터 15일까지, 단 5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