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C게임즈 '트리 오브 세이비어 M' 설날 맞이 이벤트 실시

등록일 2024년02월05일 14시11분 트위터로 보내기

 

IMC게임즈(대표 김학규)는 5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트리 오브 세이비어 M’에서 설날을 맞이하여 20만 원 상당의 선물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2월 5일부터 7일 간 출석 시 최상급 동료인 가디스 펠로우 소환권 10개와 장비 강화 초기화 아이템 등 매일 풍성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게임 내에서 쿠폰 코드 ‘DRAGONTOSM’를 입력하면 동료인 큐폴과 펠로우 영입권 총 20개와 각종 콘텐츠 열쇠들을 받을 수 있다. 그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장비 강화 재료와 각종 재화, 버프 등을 얻을 수 있다.

 

트리 오브 세이비어 M 개발팀은 “민족 최대의 명절 설날을 맞이하여 접속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혜택을 준비하였다”며 “설맞이 이벤트와 함께 감사의 마음을 주고받는 따뜻한 명절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트리 오브 세이비어 M’은 동화적인 배경 속에서 귀여운 캐릭터를 통해 호쾌한 전투 타격감을 경험할 수 있는 핵앤슬래시 게임으로, 모바일과 PC 모두 즐길 수 있는 크로스플랫폼 MMORPG이다. 독특하고 감각적인 그래픽이 ‘트리 오브 세이비어 M’만의 고유한 매력으로, 수집욕을 자극하는 시크하고 귀여운 동료 캐릭터들과 함께 여신의 계시를 따르는 모험을 진행하게 된다.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