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클라우드 올해 첫 웨비나 '2023년 클라우드/테크 시장의 기술과 트렌드' 개최

등록일 2023년01월20일 10시42분 트위터로 보내기

 

엔에이치엔 클라우드(NHN Cloud, 공동대표 백도민, 김동훈, 이하 NHN클라우드)가 '2023년 클라우드/테크 시장의 기술과 트렌드'를 주제로 최신 IT트렌드를 공유하고 고객의 전략적인 클라우드 이용 방안 팁 등을 제시하는 웨비나를 오는 1월 31일 오후 2시부터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2023년 클라우드/테크 시장의 기술과 트렌드' 웨비나는 경희대학교 박종명 교수(테크노대학원 AI기술경영학과)가 연사로 나온다. 발표에서는 ▲2023년 IT트렌드 소개 ▲클라우드 시장 전망과 예측 ▲클라우드 운영 전략 제시 등을 발표한다. 

 

특히 이번 웨비나에서 박 교수는 경기 침체로 인한 IT예산의 하향 조정 흐름에서 비용을 통제/관리하며 효과적으로 디지털 비즈니스 환경을 구축하는 전략을 설명할 예정이다. 따라서 올해 효율적으로 예산을 집행해야하는 IT관리자나 담당자라면 이번 웨비나가 맞춤형으로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2023년 클라우드/테크 시장의 기술과 트렌드' 웨비나는 NHN클라우드 웨비나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전 웨비나 영상과 발표자료, 주요 질의 응답 다시보기도 해당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NHN클라우드는 매달 마지막 주 화요일에 정기적으로 웨비나 'Cloud On'을 열고 있다. 오는 2월 웨비나에서는 'DB는 있지만 DBA는 없는 세상의 노하우'라는 주제로 NHN 클라우드의 서비스를 활용해 전문 데이터베이스 관리 인력이 없더라도 클라우드를 쉽게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할 계획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